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맛집] 울산 배달 맛집 고기랑 떡볶이

2020. 3. 28. 00:00
  • -

[울산 배달 맛집] 울산 배달 맛집 고기랑 떡볶이



요즘 코로나때문에 배달 시켜먹는 일이 잦아졌는데요. 떡볶이가 땡기는 날이라 어디서 떡볶이를 시킬까 찾아보던 중 고기랑 떡볶이 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엽떡이나 응급실떡볶이 등 요즘 다양한 떡볶이 체인점이 많은데 이곳은 고기가 들어간 떡볶이라서 평소에 먹던 떡볶이 체인과는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주문 가능하구요. 다양한 떡볶이 메뉴들이 있는데 목살 떡볶이와 차돌박이 떡볶이 중에서 고민끝에 차돌박이 떡볶이를 선택했습니다. 떡+어묵+파채+양파채+차돌박이(180g)+삶은 달걀+ 쿨피스(1개) 구성으로 16,000원 입니다. 저는 여기에 3,000원을 더해 치즈추가 했습니다. 맛은 중간맛으로 선택했습니다. 


보통 기본적으로 떡볶이를 시켰을때 큰 쿨피스를 기본으로 끼워주는 경우는 잘 없는데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



비닐에 떡볶이와 쿨피스가 함께 포장되어서 배달됩니다.



젓가락과 숟가락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물 떡볶이라서 국물을 떠먹을 수 있게 숟가락도 함께 오는 듯 합니다.



떡볶이 비주얼 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도 좋아하고 떡볶이도 좋아하는데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고, 삶은계란도 있어서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아래쪽에 떡이 있는데요. 떡은 밀떡이고 소스는 마냥 매콤하기만 한게 아니라 달콤한 맛도 함께 있어서 중독적인 맛이었습니다.  


떡볶이를 먹고 싶은데 일반적인 떡볶이와는 색다른 떡볶이가 먹어보고 싶다면 고기랑떡볶이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