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짬뽕 배달 짬뽕상회

2020. 4. 18.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짬뽕 배달 짬뽕상회




짬뽕상회 울산대점

052-223-9997

울산광역시 남구 옥현로 45


국물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던 중 짬뽕이 생각났습니다. 짬뽕상회라는 체인이 있는데 이곳은 짬뽕 뿐만 아니라 짜장부터 해서 각종 짬뽕, 돈가스, 덮밥, 탕수육 등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무거동에는 울산대점과 무거점 두 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울산대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기본 메뉴판에는 없는 계절메뉴 차돌짬뽕입니다.



비닐안에, 또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안에 음식들이 담아져 옵니다. 



단무지, 면, 수저 등이 함께 왔네요.



보통 중국집에서 짬뽕을 시키면 면이 안에 들어있어서 불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짬뽕상회에서는 면을 따로 용기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단무지를 많이 달라고 따로 요청하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기본적으로 단무지가 많이 나옵니다. 차돌짬뽕 2그릇을 시켰는데 단무지는 4개나 나왔네요. 단무지를 많이 좋아해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데 말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이렇게 많이 챙겨줘서 좋더라구요. 양파는 생양파가 아닌 절임양파입니다.



차돌짬뽕 국물에 면을 넣었습니다.



차돌짬뽕 불맛도 나구요. 일반적으로 대구식 고기짬뽕을 먹었을때는 약간 고기가 들어가서인지 일반적인 그런 시원한 짬뽕맛 보다는 느끼하고 기름이 많은 경우가 많았는데요. 짬뽕상회 차돌짬뽕은 대구식 고기짬뽕과는 다르게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났습니다.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짬뽕상회는 하루에 판매할 양 만큼만 면을 반죽해서 뽑아서 면이 탱글하기도 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이 땡기실 때 무거동에서 배달 맛집 짬뽕상회 추천드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