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찜닭 맛집] 울산 배달 찜닭 맛집 요달의 찜닭

2020. 5. 13. 00:00
  • -

[울산 찜닭 맛집] 울산 배달 찜닭 맛집 요달의 찜닭



오늘은 배민을 이용해서 찜닭을 주문해봤습니다. 매번 시키던 곳 말고 새로운 곳에서 시켜보고 싶어서 어디를 주문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요달의 찜닭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고 바로 폭풍 주문했네요. ㅎㅎ 저는 마약 치즈 찜닭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요달이 과연 무슨뜻인가 궁금했는데 봉지에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요리의 달인'이라는 뜻이었네요 ㅎㅎ




요달의 찜닭은 찜닭, 계란찜(소), 볶음김치, 치킨무가 기본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배민에서 리뷰 이벤트로 순대 토핑, 후식 랜덤, 치킨무, 콜라 500ml, 공기밥 1개, 떡사리, 오뎅탕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떡사리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당면도 추가했구요. 그래서 그런지 포스트잇에 관련된 메시지를 직접 써서 붙여놓으셨더라구요. 혹시나 샐까봐 키친타올을 붙였다고 하는데 소소하게나마 신경쓴 흔적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D 배달 음식을 시키다보면 요청사항등을 제대로 읽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꼼꼼하게 챙겨주시면 너무 좋더라구요.



치킨무 입니다. 평소에 치킨 먹을때 시키면 오는 치킨무랑 똑같습니다.



볶음김치입니다. 작은 통에 담겨져 왔는데요.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요달의 찜닭은 기본 사리가 납작당면 + 찐계란 + 감자 + 둥근 만두 + 치즈떡 + 떡사리로 주어집니다. 밥과 음료는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지 않구요. 저같은 경우 당면을 좋아하기 떄문에 당면사리를 추가금액을 내고 주문했습니다.



계란찜도 간이 잘 되어 있었고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찜닭을 먹고 계란찜을 한 입 먹으면 최고입니다. 



마약 치즈 찜닭인 만큼 위에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었구요. 고소한 향이 일품이었네요.



떡사리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만두는 고기만두입니다. 그동안 찜닭을 시켜먹어보면서 만두가 들어간 집이 몇군데 있긴 했었는데요. 저는 찜닭에 만두가 들어간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D



납작당면 입니다. 마찬가지로 추가해서 양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당면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엄청 많았네요. 잡채등에서 사용하는 얇은 당면이 아닌 납작당면인데요. 찜닭에는 이런 납작당면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국물에 졸여져 있어서 맛이 엄청 강렬해요 ㅎㅎ



뼈/순살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순살로 변경할 경우 가격이 3천원이나 올라가더라구요 ㅠㅠ.. 그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뼈로 먹을떄보다 훨씬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좋았습니다. 보통 어떤 찜닭집은 2인분 기준으로 닭 반마리가 들어가는데요. 이곳은 찜닭은 소짜 2인분 기준으로 한마리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마약 치즈 찜닭 소짜는 기본 가격 22,000원이고 기타 추가 가격을 포함해 27,000원에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리도 다양하고 찜닭의 양도 많았습니다.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될 만큼 기본 사리 구성이 탄탄했구요. 저는 당면사리를 추가해서 훨씬 더 많이 먹은 것 같네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다양한 토핑이 된 찜닭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누린내도 없고 찜닭도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야들야들 했습니다. 다음에 또 찜닭이 먹고싶을땐 여기서 시켜먹어야겠네요 :D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