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음식 참고래 족막

2020. 6. 12.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음식 참고래 족막



참고래피자와족막

052-223-3232

매달 넷째주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 : AM 11:00 ~AM : 01:00

배달/포장/주차 가능


오늘은 집에서 족막을 시켜 먹어봤습니다. 참고래피자와족막은 피자도 팔고 족발도 파는 배달 전문점인데요. 이곳에는 족막이라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족막이란 순살족발과 쫄깃한 막국수 그리고 야채가 어우러져서 새콤달콤하게 다 같이 비벼먹는 음식입니다. 이름이 피자와 족막이지만 피자보다 족막을 시키기 위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곳이네요 :)



포장은 이렇게 1회용 스티로폼 용기에 옵니다. 이벤트로 받은 윙봉과 흑돼지껍데기도 함께 왔습니다.



족막(소) 입니다. 양이 정말 많죠? 2~3인 기준의 양인데 혼자 먹는다면 정말 많은 양인듯 해요. 그런데 가격은 소짜 기준 13,000원이라서 가격도 괜찮은 편 입니다.



소스를 뜯어서 이렇게 다 부어준뒤,



함께 온 비닐장갑을 끼고 이렇게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탱글한 막국수와 족발을 보면서 비빌때부터 이미 맛있을게 예상되더라구요.



막국수와 족발, 야채가 다 함께 잘 비벼진 모습입니다. 새콤달콤하고 빨간 소스에 비벼져서 훨씬 먹음직스럽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로 같이 온 흑돼지껍데기입니다.



양념소스도 같이 왔는데 여기에 찍어먹으면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서비스로 온 윙봉입니다. 살짝 매콤한 소스가 되어 있는 윙봉이었습니다.



족발과 막국수 둘다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렇게 한번에 비벼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여러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도 가성비가 괜찮을 것 같다고 느껴졌습니다. 이곳 피자도 46cm 초대형 피자라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피자도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