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두찜 묵은지 찜닭] 배달음식 맛집 두찜 묵은지 찜닭 후기

2020. 6. 27. 00:00
  • -

[두찜 묵은지 찜닭] 배달음식 맛집 두찜 묵은지 찜닭 후기



오늘은 두찜에서 묵은지 찜닭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묵은지가 들어간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시키기 전부터 든 생각이 찜닭에 묵은지가 들어가서.. 돼지고기 대신 닭이 들어간 김치찜 같으면서도 맛있을 것 같은데, 과연 비주얼이나 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했습니다.




물티슈, 무, 젓가락까지 재미있는 문구가 다 적혀있네요. 기본적으로 스프라이트 사이다 500ml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요즘 음료를 안주는곳도 많은데 말이죠 :)



두찜에는 묵은지 찜닭 외에도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특히 두찜은 이름 처럼 두마리 찜닭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두마리 찜닭은 32,800원부터 시작합니다. 


묵은지 찜닭의 가격은 뼈 24,800원 순살 26,800원 인데요. 저는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두찜의 무는 분홍색이네요. 치킨이나 찜닭을 먹을때는 새콤달콤한 무가 필수입니다.



묵은지 찜닭의 비주얼입니다. 안에 당면, 찜닭, 떡, 감자, 당근, 양파, 계란 두개(서비스) 등이 들어 있습니다. 양도 굉장히 푸짐하더라구요. 특히 묵은지가 잘게 썰려져 있지 않고 통으로 들어 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묵은지부터 한입 먹어봤습니다. 잘 익고 찜닭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당면사리도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당면 종류는 변경할 수도 있었지만 가장 기본당면이 찜닭과는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찜닭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묵은지와 함께 싸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삶은 계란입니다. 찜닭 양념과 삶은계란도 조합이 참 괜찮죠 ㅎㅎ



감자도 반씩 잘라져서 들어가 있습니다. 잘 익은 감자 한입과 묵은지 조합도 정말 좋습니다.


평소에 찜닭을 좋아해서 종종 시켜 먹는데 묵은지가 들어간 찜닭은 이번에 두찜에서 처음 시켜먹어봤는데요. 확실히 묵은지가 들어가서 일반 찜닭보다 맛이 더 괜찮았습니다. 맛있는 묵은지와 찜닭을 싸먹으면 일반적인 찜닭을 먹는것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나중에 다 먹고나서 국물에 밥을 볶아서 참기름 조금 넣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밥 한공기를 순식간에 해치웠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묵은지 찜닭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먹어보려고 합니다. 묵은지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두찜에서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망설임 없이 묵은지 찜닭 드셔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