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비빔밥 배달 체인] 비빔밥 배달 전문점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2020. 6. 26. 00:00
  • -

[비빔밥 배달 체인] 비빔밥 배달 전문점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이곳은 제가 밥을 해먹기는 귀찮고 든든하게 한 끼 먹고싶을때 주로 주문하는 곳입니다. 치킨이나 족발 등을 배달시키는 적은 있어도 비빔밥을 배달로 드시는 분들은 드물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고기듬뿍 대왕비빔밥은 배달앱 재주문율도 상당히 높은 곳이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고기듬뿍 대왕비빔밥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존재하는 프랜차이즈 입니다.



봉지에 잘 묶여져서 배달되었습니다. 저는 우삼겹 비빔밥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각 메뉴 하나당 가격은 8,500원 입니다.



비빔밥이 들어있는 용기는 비닐이 씌워져 있고 나머지는 일회용 플라스틱 뚜껑이 담긴 용기에 담아져 옵니다. 비닐은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전부 오픈해봤습니다. 구성은 된장찌개, 양념장, 밑반찬으로 되어 있습니다. 계란찜의 경우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여 받았습니다.



우삼겹 비빔밥입니다. 우삽겹과 야채, 김 등이 있고 동그랗고 예쁘게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져 있습니다. 



육회비빔밥입니다. 마찬가지로 콩나물과 채소, 김 등이 있구요. 육회비빔밥에는 새싹이 들어 있습니다. 밥은 두 메뉴 모두 흑미밥이구요. 밥 양이 꽤 많았습니다.  



계란찜은 이렇게 큰 용기에 담겨져서 왔는데요. 특별하게 든 건 없지만 간이 잘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깍두기, 산고추, 무말랭이 밑반찬 입니다.



된장찌개도 이렇게 1인 1개씩 작은 용기에 나옵니다. 짭짤하면서 맛있었는데요. 고기집에서 먹는 된장찌개맛과 비슷했습니다. 약간 칼칼하기도 하고.. 쌈장을 넣은 것 같았네요.



양념장도 이렇게 담겨져 옵니다.



양념장을 기호에 맞게 밥에 넣은 뒤 슥슥 비비고 먹으면 됩니다!



새싹 육회 비빔밥을 먹어보니 새싹과 육회가 만나서 식감도 좋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평소에 육회비빔밥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배달음식치고도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가격이 엄청 비싼편이 아니라서 육회가 많이 안들어갔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비벼보니까 양이 꽤 많더라구요. 



다음으로 우삼겹 비빔밥입니다. 고기가 듬뿍들어가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삼겹비빔밥 보다는 새싹육회비빔밥이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우삼겹 비빔밥은 직화구이 우삼겹 특유의 맛과 양념장이 잘 어우러져서 호불호가 그렇게 많이 안갈리고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밥도 하기 귀찮고 배달로 밥을 시켜고자 할때 고기듬뿍 대왕 비빔밥을 주문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육회비빔밥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구요. 만약 육회를 못먹으신다면 우삼겹 비빔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