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고인돌 삼겹살] 울산 고깃집 고인돌 삼겹살 배달

2020. 7. 4. 00:00
  • -

[고인돌 삼겹살] 울산 고깃집 고인돌 삼겹살 배달 




집에서 고기가 먹고 싶을때 직접 구워먹으면 기름이 너무 많이 튀고 불편합니다. 그럴땐 저는 주로 고기를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시켜먹는데요. 제 근처에는 다양한 고기를 배달해주는 가게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오늘 고인돌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배달도 되면서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고깃집입니다. 실제로 이곳은 대패삼겹살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홀에도 피크시간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포장되어서 배달됩니다. 저는 대패삼겹살(소) 와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구성으로 배달되는데요.



일단 야채가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상추, 깻잎, 청양고추의 구성입니다.



고기와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오구요. 추가로 주문한 볶음밥도 왔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양파절임도 있구요.



서비스로 받은 계란찜입니다. 파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향과 맛도 더 좋습니다.



김치는 두 통이나 담아주셨습니다. 김치를 고기먹을때 정말 많이먹는 편인데 이렇게 많이 담아주시니까 좋더라구요. 구운 김치라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대패 삼겹살 입니다. 소짜 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더라구요. 떡도 들어있고 소시지도 들어있었습니다.  



볶음밥입니다. 처음 보자마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감탄했습니다. 살짝 김치볶음밥 느낌이 나기도 했는데요. 고기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보통 배달 고깃집에는 김치찌개를 구성으로 포함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된장찌개를 주더라구요. 저는 김치찌개도 좋지만 고깃집 스타일의 된장찌개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맘에들고 괜찮았습니다. 



쌈무, 와사비, 쌈장, 마늘, 샐러드도 한통에 담겨져 왔습니다.



볶음밥 비주얼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D



대패삼겹살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대패삼겹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양도 350g이라서 넉넉한 편이구요 술안주로 먹어도 좋고 식사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깃집에 직접 가서 먹는 고기도 맛있지만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배달로 즐기는 고기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고기 냄새도 몸에 안배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었네요. 울산에서 고기 배달을 어디서 시킬지 고민되시는 분들께서는 고인돌 삼겹살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