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시골숯불치킨

2020. 8. 1.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시골숯불치킨



시골숯불치킨 무거점

052-277-9293

울산 남구 신복로6번길 24 (무거동 860-9)

매일 15:00~02:30


오늘은 오랜만에 숯불치킨이 땡겨서 시켜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숯불치킨은 지코바와 꼬꼬아찌를 즐겨 먹었는데요. 무거동에는 시골숯불치킨이 맛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저녁시간에 주문을 했는데 배달이 밀렸는지 50분 정도 기다려서 배달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시골 숯불치킨의 포장입니다.



기본 구성은 숯불치킨, 치킨무, 콜라 500ml, 샐러드 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양념입니다. 추가메뉴로 생면사리를 처음에 주문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라면사리로 변경했습니다. 라면사리도 2천원에 추가가 가능합니다. 양념은 순한맛부터 더 매운맛 까지 있는데요.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는 일회용 스티로폼 용기에 담아서 배달됩니다. 치킨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좋습니다. 드레싱의 경우 사과향이 나는 드레싱이었습니다. :)



치킨무는 국물이 거의 없는채로 옵니다. 평소에 치킨무는 국물이 너무 많아서 맨날 버리고 먹었는데 여기는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숯불치킨입니다. 비주얼이 대박이죠 보통맛이라도 매콤한 향이 조금 났습니다. 라면사리는 밑쪽에 깔려있습니다. 



떡사리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았는데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쫀득한 떡이랑 양념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라면사리도 정말 듬뿍 들어있습니다. 꼬꼬아찌에서 라면사리를 시키면 양념에 볶아진 라면사리가 따로 통에 담겨져 나오는데 여기는 숯불치킨과 함께 담겨져서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은 따로 주는 곳이 더 좋지만, 여기도 나름 면이 퍼지지 않고 쫄깃하게 잘 배달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을 별도로 찍지는 못했지만 메추리알도 몇 개 들어 있습니다. 숯불양념치킨은 순살치킨이라 먹기도 편했구요. 닭다리 살이라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닭에서 냄새가 나지도 않고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 양념이 마냥 달콤한게 아니라 매콤한 맛도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코바 못지않게 이곳도 치밥하기 괜찮은 곳입니다.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서 순살치킨 한 점 올려 먹으면 제대로 치밥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지코바랑 꼬꼬아찌에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고 오히려 개인적으로 양념은 이곳이 더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서 저는 앞으로도 숯불치킨이 생각날 때 마다 종종 시켜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치밥(치킨+밥)을 드시고 싶으시거나, 깔끔한 맛의 숯불치킨을 원하신다면 시골숯불치킨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