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아구찜 '영미정 아구찜'

2020. 8. 14.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아구찜 '영미정 아구찜'



저는 요즘 다양한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있는데요.. 오늘 먹은 음식은 영미정아구찜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은 맛도 괜찮고 양도 많다고 소문난곳인데요.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께서는 매운맛으로 주문하시면 되구요. 저는 너무 매운건 잘 못먹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순한맛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거동부터 삼호동까지 전 지역 배달 가능합니다. 



홍합탕과 아구찜이 이렇게 각각 포장되어 왔습니다. 



홍합탕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것이며 원래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것은 아닙니다. :) 홍합탕이랑 아구찜을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더라구요. 만약 영미정아구찜 무거동에서 주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리뷰이벤트 참여하셔서 홍합탕과 같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밑반찬으로 두부김치가 오는데요. 겉절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부와 함께 싸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파전도 있습니다. 오징어와 같은 해물이 들어가서 맛있었습니다.



잡채, 가지나물, 마카로니샐러드, 브로콜리, 무생채도 반찬으로 함께 왔습니다.



작은 그릇에 된장찌개도 담겨져왔습니다. 그런데 홍합탕도 있고 다른 밑반찬도 너무 많아서 된장에는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아구찜입니다. 살이 제법 튼실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입맛 없을 때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콩나물도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국물이 많아서 밥을 비벼먹어도 좋았구요. 양도 소짜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푸짐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소짜 생아구찜의 가격이 28,000원인데요. 밑반찬도 배달음식치고 다양하게 잘 나오고 아구찜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근처에는 아구찜 맛집이 많지 않아서 그렇게 자주 먹지는 못하던 음식이었는데요. 이제 먹을만한 아구찜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아구찜이 생각날 때 종종 시켜먹어야겠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