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불스 콩나물철판] 배달맛집 불스 매콤한 '철판콩나물불고기'

2020. 8. 26. 00:00
  • -

[불스 콩나물철판] 배달맛집 불스 매콤한 '철판콩나물불고기'



매콤한게 땡기는 날 불스에서 철판콩나물볼고기를 배달로 주문했습니다. 불스는 원래 불스떡볶이로 유명한데요. 떡볶이는 판매하는게 아니라 철판콩불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콩나물불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예전에 즐겨먹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주변에 콩불집이 잘 없더라구요.. 직접 가서 철판에 바로 볶아 먹을 때 정말 맛있는 콩불이지만 요즘엔 파는곳이 잘 없네요. 그래도 집에서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불스콩나물철판불고기를 찾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 



불스철판콩나물불고기 中 가격은 19,000원인데요. 저는 계란찜과 사리 및 음료가 추가된 세트를 주문해서 21,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매운걸 엄청 잘먹는 편은 아니라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좀 중화되서 좋더라구요.. 매운걸 잘 못먹는데도 기운이 없고 축 쳐질때는 매운게 자주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사리의 경우는 우동사리로 주문했구요. 맵기는 보통입니다.




철판콩나물불고기 세트의 경우 철판콩나물불고기 中, 쿨피스 大, 계란찜, 단무지의 구성으로 된 메뉴입니다. 오른쪽 종이백에 들어있는건 새우튀김 2개인데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 



단무지와 계란찜입니다. 매운걸 먹고 계란찜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좀 덜맵게 만들어줍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새우튀김 2개입니다. 새우튀김이 바삭바삭하고 따끈따끈한 상태로 왔더라구요. 국물에 폭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불스철판콩나물불고기 입니다. 中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괜찮더라구요. 혼자먹기는 확실히 엄청 많을것 같고 두명이서 먹기에 괜찮은 양인 것 같습니다. 국물이 상당히 많아서 떠먹기도 좋습니다.



우동사리입니다. 탱글하고 넘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국물과 만나니 더 맛있는 사리였습니다. 



철판콩나물불고기 이름 답게 콩나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매콤한 국물에 절여진 콩나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와 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콩나물 따로 고기 따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떡도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소스가 떡이랑도 잘 어울리는 소스라서 떡을 먹을떄는 마치 떡볶이를 먹는 느낌도 납니다. 원래 떡볶이를 파는 곳이라 그런지 떡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떡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매운맛이 꽤 강하더라구요. 아마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저는 너무 매워서 잘 먹지도 못했을 것 같습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께는 특히나 이 철판콩나물불고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통맛으로만 해도 꽤 맵고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엄청나게 매울 것 같습니다. 맵찔이인 저는 다음에는 순한맛으로 주문해야겠네요.. ㅎㅎ 재료도 떡, 고기, 콩나물, 사리, 깻잎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괜찮고, 무엇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또 주문하게 될 듯 합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