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도도 족발보쌈 '도도 마늘보쌈'

2020. 8. 31.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도도 족발보쌈 '도도 마늘보쌈'



오늘은 무슨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떠오른 메뉴가 보쌈이었습니다. 요즘은 보쌈을 배달하는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울산 남구 무거동에 위치한 도도족발보쌈을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오늘 마늘보쌈이 먹고싶어서 '마늘보쌈小' 를 주문했습니다. 



각종 일회용기들이 사용된 포장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면 이런 일회용기에 든 배달음식을 자주 안먹는게 좋지만, 코로나 때문에 직접 가서 먹는것을 최대한 자제하고 배달로 즐기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ㅠ 



방문판매 혹은 전화해서 주문하면 전메뉴 3천원 할인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가 괜찮은 편입니다. 여긴 보쌈 뿐만 아니라 구운매운불족이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전체 구성입니다.



양파절임, 무말랭이, 마늘, 쌈장, 새우젓이 있구요. 



김치와 양파, 부추도 있습니다.



쌈채소도 같이 왔는데요. 요즘 채소값이 비싸서 그런지 그렇게 많이 오진 않았더라구요.. 조금이라도 쌈 싸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비벼먹는 주먹밥(?) 입니다.



제가 주문한 본 메뉴인 마늘보쌈입니다. 위에 알싸한 마늘이 잔뜩 올라가 있구요. 고기는 부드러웠습니다. 



비빔막국수 입니다. 기본적으로 구성에 막국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보쌈위에 막국수를 얹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D



비벼먹는 주먹밥의 경우 안에 재료가 엄청 많이 든것도 아닌것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보쌈을 먹으면서 함께 먹기 좋은 그런 자극적이지 않은 주먹밥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아서 小 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음식이 별로인것도 아니었구요. 요즘 보쌈 세트를 주문하면 3~4만원은 거뜬히 넘어가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곳을 찾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어야겠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