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야미가 회덮밥, 연어회덮밥

2020. 9. 5.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야미가 회덮밥, 연어회덮밥



오늘은 집에서 회덮밥을 시켜먹었습니다. 이번에 회덮밥을 주문한 곳은 야미가라는 곳인데요. 예전에 돈가스와 김치볶음밥을 주문하여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회덮밥도 주문해보았습니다.



이곳은 돈까스 전문점이긴 하지만 회덮밥도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구요. 



배달은 이렇게 봉투에 담겨져서 옵니다.



안을 보니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밑반찬(단무지, 김치), 국물, 회덮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모듬회덮밥 하나는 연어회덮밥 곱배기입니다.



이 장국의 경우 종이컵과 같이 오는데 종이컵에 알맞게 들어가는 양이더라구요.



회덮밥 초장양념입니다. 일반은 한개, 곱배기는 두개 입니다.



모듬회덮밥입니다. 일반이지만 양이 꽤 많더라구요. 안에는 각종 채소들과 날치알, 회가 들어있습니다.



연어회덮밥 곱배기입니다. 한눈에 봐도 양이 정말 많아보이죠. 마찬가지로 회와 채소, 날치알, 밥 등이 들어있는데요. 그릇이 작은 크기가 아닌데도 이렇게 꽉 찰정도로 양이 정말 많습니다.




만두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10개가 들어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단무지는 넉넉하게 3개가 왔습니다. 그래서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



모듬회덮밥에 이렇게 초장 소스 하나를 넣어서 비벼주었습니다.



연어회덮밥 곱배기에도 마찬가지로 초장 소스를 2개 넣어서 비벼주었습니다.



비벼진 모듬 회덮밥 입니다. 회들이 네모난 큐브오양으로 되어 있어서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연어회덮밥 곱배기입니다. 초장소스를 두개 넣어서 그런지 조금 짜긴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소스를 전부 다 넣지말고 조금 조절해서 넣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중간중간 터지는 날치알도 정말 맛있었고 초장소스와 회가만나서 새콤달콤하고 씹는맛도 좋았습니다. 


일반 모듬회덮밥도 회의 양이 은근 많았구요. 곱배기의 경우는 정말 한입 먹을 때 마다 연어가 계속 떠질만큼 양이 많았습니다. 최근들어 연어가 게속 먹고싶었는데 오늘 이렇게 잔뜩 먹었습니다.. :) 


모듬회덮밥의 경우 가격이 8,500원이고, 연어 회덮밥의 경우 일반사이즈는 8,000원 이며 저는 곱배기로 주문하여 천원 더 비싼 9,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도 정말 많은데 가격이 만원도 하지 않아서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구요. 만약 배가 엄청 고프시다면 돈까스도 맛있으니까 돈까스를 추가해서 드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