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음식] 울산 무거동 배달 음식 추천 '솔로부대찌개'

2020. 9. 8. 00:00
  • -

[울산 배달 음식] 울산 무거동 배달 음식 추천 '솔로부대찌개'



비가 내리니까 따끈한 국물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부대찌개를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부대찌개를 배달하는집이 여러군데 있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100% 한우 사골육수를 사용하며 돈육이 90%이상 들어있는 고급 햄을 사용한다고 하는 문구에 끌려 솔로부대찌개라는 곳에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차돌이 들어간 '차돌부대찌개' 입니다. 



배달은 이렇게 부대찌개, 밥(계란후라이), 단무지, 김,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통살새우까스와 타르타르소스입니다.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단무지와, 밥과 함께 싸먹을 수 있는 김이 함께 오는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봉밥 입니다. 고봉밥이라는 이름 답게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계란후라이도 동글동글하게 예쁘게 해서 밥 위에 얹어져있네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통살새우까스인데 크기가 꽤 큰편이었습니다. 안에도 통통한 새우살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는 통살새우까스였습니다. 2개에 3천원에 판매하고 있던데 다음번에 또 주문하게된다면 꼭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차돌부대찌개입니다. 안에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육수가 굉장히 많았구요. 언뜻보면 안에 내용물이 별로 없는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여러 종류의 햄과 차돌, 숙주 등의 건더기가 안에 잔뜩 들어있습니다. 육수는 정말 진하고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 여러 종류의 햄 뿐만 아니라 맛있는 차돌까지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2인분의 양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았네요. 햄도 정말 돈육이 90% 이상 함유된 고급 햄을 사용하는 것 같았네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깜빡하고 사리를 추가하지 않은 점이 조금 아쉽지만.. 다음번에는 라면사리도 함께 추가해서 또 한번 주문해봐야겠습니다. 평소에 저는 대형프랜차이즈에서만 부대찌개를 먹곤 했는데요. 꼭 그런곳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부대찌개 맛집이 존재한다는걸 알게됐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