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냉면 '힘내라 고기냉면'

2020. 9. 4.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냉면 '힘내라 고기냉면'



요즘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데요. 오랜만에 냉면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고기와 함께 시원한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인 힘내라 고기냉면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불비빔냉면, 회냉면 이렇게 4가지 종류의 냉면이 있는데요. 저는 시원한 냉면육수가 땡겨서 일반 물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일회용기에 담겨져 옵니다. 육수가 새지 않게 랩으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네요.



냉면에는 시원한 살얼음이 역시 동동 띄워져 있어야죠. 오이와 무, 계란도 들어있습니다.



연탄불고기 입니다. 저는 냉면을 먹을 때 이렇게 고기를 주는곳이 너무 좋더라구요.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장, 겨자, 참기름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열무김치를 주는데요.



이 양념장과,



같이 오는 참기름과 밥을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냉면과 간단한 열무 비빔밥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했더니 이렇게 믹스커피도 주시더라구요. 후식으로 시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냉면을 시키면 보통 양이 적어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양도 엄청 많았습니다. 곱배기가 아닌데도 양이 많은점 또한 마음에 들었네요. 




면도 맛있었고, 시원한 국물을 먹으니까 속이 다 시원해지더라구요 :)



냉면을 그냥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연탄불고기를 양파와 함께 여러점 싸서



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밖에 나가서 먹기보다는 집에서 많이 시켜먹곤 하는데요. 이곳은 배달로 고기, 냉면, 열무비빔밥을 한번에 즐길 수 있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서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네요. 엄청 배부르긴 하지만 부족한것보다는 푸짐한 양이 좋죠 ㅎㅎㅎ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힘내라 고기냉면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