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맛집] 울산 한식 배달 맛집 '정성이 가득찬 집밥'

2020. 9. 27. 00:00
  • -

[울산 배달 맛집] 울산 한식 배달 맛집 '정성이 가득찬 집밥'



오늘은 집밥을 배달음식으로 시켜먹어봤습니다. 정성이 가득찬 집밥, 정성찬 이라는 프랜차이즈인데요. 배달어플로 주문 가능하며 각종 찌개, 볶음밥, 생선구이정식, 낚지볶음,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육볶음이 땡겨서 제육볶음 2인세트를 선택했구요. 구성은 제육볶음2인 + 계란후라이2개 + 찌개(순두부찌개 선택) + 반찬4가지 + 공기밥2개 입니다. 배달음식 치킨, 피자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렇게 한식이 땡길때도 배달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네요. 



배달 앱으로 주문하니 40분정도 지나서 배달이 왔습니다.



일회용기에 새지않게 잘 담겨서 배달이 왔습니다. 



계란후라이는 밥 위에 얹어져서 오는데요. 하트모양으로 너무 귀엽게 되어 있었습니다.



순두부 찌개입니다 .순두부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얼큰하지만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은 국물이었습니다.



반찬도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메인 반찬인 제육볶음 입니다. 2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둘이서 찌개와 고기까지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푸짐한 찌개와 제육볶음 그리고 4종 반찬까지 가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집에서 먹는 집밥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육볶음 한입 먹어봤는데 고기도 맛있었고 각종 양배추, 파, 양파 등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진하고 깊은 맛이 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순두부찌개 입니다.



안에 순두부가 통으로 들어 있어서 이렇게 떠서 입안 가득 순두부를 넣고 먹을 수 있었네요. 안에 계란과 팽이버섯도 들어가 있고 국물맛도 괜찮더라구요. 보통 배달로 시키는 순두부찌개는 그렇게 많이 기대하지 않고 먹는데 이곳은 정말 배달음식 치고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제육볶음과 찌개를 세트로 먹을 수도 있고 반찬 4종과 함께 집밥 느낌으로 배달음식을 먹고싶으신 분들께서는 정성이 가득한 집밥, 정성찬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