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연남동 보불두'

2020. 10. 3.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연남동 보불두'



오랜만에 보쌈이 먹고 싶어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원래 보쌈은 가격가 높고 양이 많아서 혼자시켜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메뉴였는데요. 이제 1인 배달을 시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1인 보쌈정식을 판매하는 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싸움의 고수라는 프랜차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싸움의 고수가 아닌 연남동 보불두라는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1인 보쌈 정식으로 가격은 7,500원 입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이렇게 하얀색 아무것도 적히지 않은 봉투에 담겨 배달이 왔습니다. 배달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스티로폼 위생도시락 박스에는 보쌈이 들어있구요. 반찬, 쌈채소, 미역국, 밥, 리뷰이벤트로 받은 셀프주먹밥 까지 1인 메뉴치고 풍성하죠.  



반찬은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반찬의 양이 조금 적긴하더라구요..



미역국입니다. 국물이 함께 오니까 더 좋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간 미역국이었습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셀프 주먹밥입니다. 김이 정말 잔뜩 위에 올라가있더라구요.




동봉되어 온 비닐장갑을 끼고 슥슥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안에 든 재료는 심플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셀프주먹밥말고 밥까지 한공기 꽉꽉 눌러담아 왔습니다...ㅎㅎ



쌈채소는 상추 한 종류로만 옵니다. 혼자서 먹기에는 넉넉한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 



스티로폼 박스 안에는 은박지로 싸여진 보쌈이 나옵니다. 양이 꽤 많은편이더라구요. 



고기는 뼈도 없고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깔끔한 맛이었고 웬만한 보쌈집보다 맛있더라구요. 괜찮은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 맛까지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보쌈은 상추에 쌈을 싸먹어도 맛있구요, 또 이렇게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배달원,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양도 많은 편이라 다음번에 또 보쌈이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울산 무거동에서 1인 보쌈집을 찾고계신 분들께서는 연남동 보불두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