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스시 1959'
오늘은 집에서 스시를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스시 1959라는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직접 가서 먹을수도 있지만 배달로 편하게 즐길 수도 있는데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초밥, 돈까스류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초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모듬초밥 14P + 감자치즈고로케 + 미니 모밀 + 샐러드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3~40분정도 지나서 배달이 왔습니다. 포장 봉투에는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 사실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일회용 용기에 담겨져서 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간장이 이렇게 생선 모양의 간장통에 담겨져서 오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뿌려서 먹으면 되서 간편하기도 했구요.
미니 모밀입니다.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미니 모밀인데요. 시원한 냉모밀이 국물삼아 함께 먹기도 좋고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감자치즈고로케입니다. 안에 감자와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쭉 늘어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입 먹으면 사르르 부서지면서 바삭한 느낌이 드는 그런 튀김인데요. 이곳에는 돈까스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고로케 튀김이 정말 맛있게 되어서 왔습니다.
이건 고로케를 찍어먹을 수 있는 칠리소스입니다.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이제 본격적으로 초밥을 개봉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스시에는 기본적으로 와사비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고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같이 딸려오는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생강과 락교도 함께 오구요. 샐러드도 있습니다.
구성은 광어, 연어, 익힌 새우, 생새우, 문어, 연어아부리, 유부초밥, 계란초밥 등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초밥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괜찮았고 소고기 초밥의 경우 잘 구워져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초밥을 좋아해서 14p 짜리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배가부르더라구요. 만약 적당히 먹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초밥 10p로 되어있는 세트메뉴도 있기 때문에 그렇게 주문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