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남경짬뽕 짬뽕순두부찌개

2020. 11. 8.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남경짬뽕 짬뽕순두부찌개



남경짬뽕

울산 남구 대학로 43번길 18-8 (무거동 580-1)

052-223-8882


울산 무거동에 남경짬뽕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짬뽕순두부와 짬뽕돼지국밥이 유명한 곳입니다. 짬뽕돼지국밥도 맛있지만 저는 짬뽕순두부를 더 즐겨 먹습니다. 물론 이곳은 중국집이기때문에 짬뽕돼지국밥, 짬뽕순두부 외에도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남경짬뽕의 장점은 일단 가격이 괜찮구요, 배달 최소주문금액이 5,000원으로 낮아서 혼자 사시는 분 께서 1그릇도 부담없이 배달시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배달비도 없습니다. 제가 배달시킨 짬뽕 순두부찌개의 가격은 7,000원 입니다. 




남경짬뽕 짬뽕순두부찌개의 구성입니다. 짬뽕순두부, 밥,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은 어묵볶음, 단무지, 김치, 양파 입니다.



밥도 많이 담아주시더라구요. 짬뽕순두부찌개는 면이 없는 대신 밥이 같이 나옵니다. 



찌개 양도 상당했습니다. 새빨간 국물이 굉장히 얼큰해보였는데요. 짬뽕 순두부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의 음식입니다. 말 그대로 짬뽕 국물에 순두부를 넣은 것이죠. 1인분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상당합니다. 



순두부도 잔뜩 들어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징어와 같은 해물도 있구요. 각종 채소도 들어있습니다.  




고기와 순두부 그리고 국물을 이렇게 한입 크게 떠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마다 가끔씩 주문해서 먹는 짬뽕순두부찌개인데,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부드러운 순두부까지 정말 최고입니다. 저는 요즘처럼 추운날에는 이런 국물있는 음식이 자꾸만 땡기는 것 같아요. 배달을 시켜먹으려는데 혼자사시는 분들께서는 배달비나 최소주문금액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분명 있으셨을텐데요, 이곳은 최소주문금액이 낮아서 혼자 사시는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배달 시켜 드실 수 있습니다. 짬뽕과 순두부를 좋아하신다면 짬뽕순두부찌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