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1981명동석불냉면&고기비빔밥 배달 리뷰

2020. 11. 20.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1981명동석불냉면&고기비빔밥 배달 리뷰




오늘은 냉면과 비빔밥을 배달시켜봤습니다. 1981명동석불냉면&고기비빔밥 이라는 상호명의 체인점에서 주문했는데요. 매장 위치는 구 오빠찜했닭 자리입니다. 제가 무거동에서 먹어본 비빔밥 프랜차이즈로는 고기듬뿍대왕비빔밥이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도 비빔밥 메뉴는 비빔밥 + 반찬 + 된장국과 같이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비빔밥만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냉면도 팔고있어서 한 매장에서 비빔밥과 냉면을 한번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비빔밥 메뉴는 차돌박이비빔밥, 육회새싹비빔밥, 삼겹구이비빔밥, 석쇠불고기비빔밥, 야채비빔밥이 있구요. 냉면은 물냉면, 비빔냉면, 육회물회냉면, 육회비빔냉면이 있었습니다. 저는 직화불고기100g이 포함된 고기+냉면세트(물냉면) 하나와 육회새싹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일회용기에 포장되어 옵니다.



전체 메뉴구성은 이렇습니다. 양념장, 반찬 3종, 계란찜, 된장국, 육회새싹비빔밥, 물냉면, 직화불고기 입니다.



반찬은 젓갈, 단무지, 검은콩조림입니다. 배달시킬 때 보니까 반찬은 먹고싶은 사람만 체크해서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계란찜입니다. 간도 잘되어있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된장입니다. 약간 고깃집 된장찌개 맛이 나면서 진한 맛이 나는게 좋았습니다. 비빔밥과 잘 어울릴 것 같은 국물이었습니다. 



이제 메인 메뉴입니다. 가장 먼저 물냉면인데요. 이곳에 냉면은 처음부터 엄청 빨갛게 되어 오더라구요. 빨간냉면육수는 이곳의 자존심이자 오랜 노력과 연구끝에 개발한 특제육수라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일반 냉면과는 다른 좀 더 진한맛이 있었습니다.




불냉면이라는 상호명과 더불어 빨간 국물때문에 혹시나 맵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막상 한입 먹어보니까 시원 새콤하면서 맵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육회새싹비빔밥입니다. 육회, 야채 및 새싹, 계란후라이, 날치알, 밥 등이 가지런히 담겨져 있습니다.



같이 온 양념장을 안에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됩니다. 보통 비빔밥을 시킬 때 양념장을 작은 통에 담아줘서 전부 다 넣어도 부족함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곳은 양념장을 큰통에 많이 담아주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건 정말 좋았습니다. 다 넣으면 짤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넣어줘야합니다.



육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재료의 질과 양이 훌륭해서 맛도 좋았습니다. 정말 배고플 때 먹어도 완전 배가 빵빵하게 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양이 많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직화불고기입니다. 처음 포장을 딱 열었을때 맛있는 향이 많이 났습니다. 고기에는 양념이 약간 되어있었습니다.



고기 한점 집어서 냉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냉면과 직화불고기의 조합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비빔밥과 냉면 둘다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렇게 한집에서 두 가지 메뉴를 다 시켜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배달음식이라고 단순히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것만이 아니라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는 느낌을 받게 해준 그런곳인 것 같네요. 다음번에도 비빔밥과 냉면이 생각나면 이곳에서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