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중화요리 장가대반점

2020. 12. 1.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울산 무거동 배달 중화요리 장가대반점




장가대반점

울산 남구 무거동 564-12

(울산 남구 대학로 43번길 18-7)

10:30 ~ 20:30

052-249-0787

연중무휴


오늘은 간단하게 배달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눈에 띄는 중국집이 있어서 배달시켜먹어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장가대반점이며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간짜장 + 탕수육 1인 세트메뉴입니다. 배달은 나홀로메뉴 혹은 두그릇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배달도 굉장히 빨리오고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져서 옵니다. 장가대반점은 일회용 배달전용 용기에 담겨져서 배달되며, 포장지가 랩으로 씌워져 있는게 아니라 그냥 지긋이 잡아 당기면 쉽게 열리는 식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깔끔하게 포장을 뜯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단무지와 양파도 있구요.



먼저 간짜장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짜장면과 달리 소스와 면이 따로 옵니다. 장가대반점 간짜장을 주문하면 이렇게 면 위에 계란과 커다란 햄까지 같이 올려져서 옵니다. 



간짜장 소스입니다.




면에 짜장소스를 붓고 취향에 따라서 동봉된 고추가루를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비벼서 한입 먹어봤는데 면발도 쫄깃하고 소스에도 간이 잘 되어서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소스를 부어진 상태로 배달되는 옵션과, 찍어먹을 수 있게 따로 용기에 포장되어 오는 옵션이 따로 존재합니다. 용기에 포장하는 경우 추가적으로 옵션 금액이 요구되는데요. 장가대반점은 배달이 굉장히 빨리오는 편이라 이렇게 소스가 부어진 상태로 배달이 와도 눅눅함 없이 바삭하면서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네요.  



탕수육은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건 같이 온 리뷰이벤트 만두입니다. 리뷰이벤트를 참여한다는 메시지도 따로 남기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같이 왔더라구요..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니 탕수만두 느낌이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배달도 빨리오고 맛도 괜찮았던 중국집이었습니다. 다른 곳들과 다르게 짜장면 위에 커다란 슬라이스 햄을 올려주는것도 좋았고 배달이 빨리오니까, 면도 안불고 탕수육도 바삭하게 배달 되는점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장가대반점은 홀에서 식사하실수도 있고 배달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시나 20시30분 정도에 영업을 종료하기 때문에 늦은시간에는 드실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무거동에서 배달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장가대반점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