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초밥] 울산 배달 초밥 스시아오

2020. 10. 24. 00:00
  • -

[울산 배달 초밥] 울산 배달 초밥 스시아오



스시아오

울산 남구 굴화4길 27

052-222-3421

매일 11:3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오늘은 초밥이 먹고싶어서 울산에서 유명한 스시아오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울산 내에도 여러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무거점에서 배달했습니다. 스시아오는 울산 무거동 신복로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굴화주공 옆에 바로 있습니다. 무거동 전역에서 배달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푸른초밥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우동메뉴는 야끼우동으로 선택했습니다. 



비닐봉지에 한가득 담겨져서 배달이 왔습니다.



푸른초밥 2인 세트입니다. 야끼우동, 초밥세트 2개, 국물3개, 스프라이트 캔, 작은 은박지 그릇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날 배달원분께서 실수로 떨어뜨린건지 아니면 매장에서 깜빡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초밥을 찍어먹는 간장이 안왔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에 전화해보니 아무래도 배달원이 떨어뜨린것 같다고하면서 금방 다시 갖다준다고 했습니다.


엄청 배가 고팠는데 간장이 다시 오는데 30분이 넘게 걸리더라구요. 그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본격적으로 먹어보기 위해서 해물 야끼우동과 푸른초밥을 열어봤습니다.



스시들이 탱글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계란초밥이 유독 컸구요. 일본식 계란초밥은 아니었습니다. (단맛이 적은 계란초밥)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왔으며 양도 적당했습니다. 



이 날은 국물이 있는 면보다는 이렇게 야끼우동같은 스타일이 끌려서 주문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탱글한 우동면을 한 젓가락 집어서 먹으니 짭짭하면서 해물과 채소의 조화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을 너무 좋아해서 후루룩 먹다보니 양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무난하면서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초밥도 비린 맛 없이 좋았습니다. 다만 간장 없이 배달되어서 간장이 오기까지 조금 오래 기다렸던 점이 아쉬웠구요. 가격대비 구성도 괜찮고 한번쯤 시켜먹어볼만한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