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쭈꾸미 배달] 울산 매콤한 맛 '종로쭈꾸미' 굴화점 배달

2020. 4. 27. 00:00
  • -

[울산 쭈꾸미 배달] 울산 매콤한 맛 '종로쭈꾸미' 굴화점 배달




종로쭈꾸미 굴화점

052-224-9596

울산 울주군 범서읍 백천 1길 64 (굴화리 295-3)

주말 11:30 ~ 21:00

평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저는 종로쭈꾸미를 1월 말에 동구 일산지에 있는 종로쭈꾸미 본점에 찾아가서 먹은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배달을 시켜서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종로쭈꾸미 굴화점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쭈꾸미만 배달을 시킬수도 있고, 세트메뉴로도 주문 할 수 있는데요. 저는 2인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비닐에 포장되어서 배달이 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일회용기에 담아져서 오네요.


계란찜, 콩나물, 무생채, 묵사발, 김, 밥, 샐러드, 새우튀김, 소스, 쭈꾸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계란찜입니다. 1인분씩 따로 나눠져서 담겨져 있습니다. 맛있어보이죠 :D



콩나물입니다. 쭈꾸미와 함께 비벼먹으면 좋습니다.



무생채입니다. 마찬가지로 쭈꾸미에 비벼먹으면 맛있습니다.



묵사발입니다. 묵이 아래에 깔려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ㅎㅎ 새콤한 맛이 좋구요. 묵사발 또한 1인분씩 포장되어져서 옵니다.



쭈꾸미 입니다.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 있고 불향이 나는데요. 밥이랑 비벼먹으면 됩니다.



그 다음 샐러드 입니다.



김과 밥은 이렇게 나눠져서 담아 오는데요 밥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꽉꽉 담아주셨습니다.



새우튀김입니다. 사진으로 볼때는 잘 티가 안나지만 크기가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이건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쿨피스 캔입니다. 개인적으로 쿨피스는 캔보다는 종이팩에 든게 더 맛있는것 같네요.. 뭔가 캔에 든 쿨피스는 좀 더 맛이 연한것 같아요.



새우튀김을 찍어먹는 소스, 쭈꾸미를 찍어먹는 마요네즈소스도 같이 옵니다.



2인세트의 경우 가격은 28,000원이고 양은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1월에 본점 매장에 가서 식사했을때도 양이 참 많다고 생각했는데 굴화점에서 배달으로 시켜 먹어도 역시나 둘이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마다 종종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매장에서 먹게 되면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오는데, 배달의 경우 고르곤졸라 피자 대신에 새우튀김과 계란찜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네요. 매콤하고 숯불향이 나는 쭈꾸미와 시원한 묵사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종로쭈꾸미 배달로도 드실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D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