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파스타 배달] 울산 무거동 가성비 파스타 배달 라라코스트

2020. 3. 30. 00:00
  • -

[울산 파스타 배달] 울산 무거동 가성비 파스타 배달 라라코스트



가성비가 좋은 라라코스트에서 배달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직접 가서 먹은적도 몇번 있는 곳인데 배달로도 시킬 수 있더라구요. 파스타와 리조또를 배달시켜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직접 가는 손님이 많이 줄어서인지 배달로 많이 시켜 먹는 것 같습니다 :) 배민 어플에서 주문했으며 현재 무거동의 경우 배민에서 주문하면 배달료 3,000원 중 1,000원을 쿠폰으로 지급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라프는 목살 필라프를 선택했습니다. 







파스타는 핫 까르보나라를 선택했습니다. 위에 보여드린 메뉴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많습니다.



약 40분뒤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봉투에 가지런히 담겨서 왔습니다.



시킨 메뉴는 두개인데 뭔가 다양하게 왔네요.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마늘빵, 콜라, 미니샐러드 중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마늘빵을 선택하였습니다. 짜-안 뇌물입니다 라고 대놓고 적혀있어서 좀 웃겼네요..ㅎㅎ



확실히 지금은 힘든시기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자영업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힘드실거라고 생각해요. 이런 메시지도 함께 붙여져서 왔네요.



핫까르보나라 소스와



면도 이렇게 따로 담겨져서 왔습니다.



목살필라프도 용기에 담겨져 왔습니다.



가장 먼저 목살필라프를 열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라라코스트 다양한 필라프들 중에서도 이 목살 필라프가 가장 괜찮더라구요. 양도 두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고 목살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양념도 맛있습니다. 



다음은 핫 까르보나라입니다. 면과 소스가 따로 배달되어져서 왔는데 면을 소스에 넣었습니다. 이름은 핫까르보나라지면 하나도 안맵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은 있지만 오히려 느끼한 맛을 조금 잡아주는정도라 일반 까르보나라보다 더 괜찮았습니다. 평소에는 그냥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시켰는데.. 핫 까르보나라도 괜찮다는걸 이번에 느끼게 되었네요.



서비스로 받은 마늘빵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나쵸약간과 치킨너겟도 서비스로 왔네요.



무와 오이도 작은 용기에 담겨져 왔습니다.



라라코스트,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좋은 곳 입니다. 시켰던 두가지 메뉴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대부분 파스타나 필라프는 직접 가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는 배달로 시켜드셔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