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배달 파닭 맛집] 배달 파닭 맛집 울산 무거동 치코 파닭

2020. 3. 23. 00:00
  • -

[배달 파닭 맛집] 배달 파닭 맛집 울산 무거동 치코 파닭



파닭을 시키면 김밥을 주는 곳이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무거동에 있는 치코 파닭인데요. 치킨(파닭)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김밥 한줄이 같이 나오며 김밥을 더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가메뉴로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의 김밥이 맛있어서 김밥 먹으려고 파닭을 시킨적도 있습니다. 



파닭 선호도 1위라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요즘은 파닭집이 잘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파닭이 엄청 인기가 많았는데 최근들어서는 다양한 맛있는 치킨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파닭이 인기를 많이 잃은 것 같네요.



기본 구성은 이렇습니다. 김밥 한줄과 파닭 1마리 콜라 500ml 이렇게 해서 16,000원 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듯 합니다. 제가 주문한 맛은 치즈머스타드 맛입니다. 맛은 후라이드, 고추핫소스,커리맛소스, 매운간장, 치즈머스타드, 허브양념, 까르보나라, 순살탕수육, 불고기맛소스, 마늘꿀닭,마늘간장, 치즈머스타드, 크림머스타드, 허니버터 후라이드, 와사비소스, 갈릭시즈닝, 매콤치즈후라이드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두가지 맛을 선택하면 22,000원에 주문할 수 있고 세가지 맛을 선택하면 29,000원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김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의 김밥을 정말 좋아합니다.



사실 김밥에 든건 별로 없습니다. 햄, 단무지, 어묵 , 채소, 짭쪼름한 양념에 마요네즈가 듬뿍 묻어 있는 있는 맛살 정도 들어있는데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주얼만 봤을땐 밥만 많고 재료도 부실한게 무슨맛일까 싶을수도 있지만 막상 먹어보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  



겨자소스와 치킨무도 같이 배달되어 옵니다.



파를 듬뿍 올려서 한점 먹어봤습니다. 치즈머스타드 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근데 치즈와 머스타드 조합이라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조금 느끼하기때문에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파닭도 좋지만 김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분명 저 말고도 김밥을 먹기위해 파닭을 시키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요. ㅎㅎㅎ


치코 파닭은 요즘 파닭집이 많이 없어져서 남아있는 몇 안되는 파닭 집이기도 하고, 다양한 맛 중에서 원하는 맛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며 맛있는 김밥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