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아찌] 꼬꼬아찌 숯불 양념치킨 배달
숯불양념치킨이 땡겨서 꼬꼬아찌에서 숯불양념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순살 숯불양념치킨의 가격은 18,000원이고 라면사리 2,000원, 셀프주먹밥 3,000원 추가해서 주문 했습니다. 숯불양념치킨 3,000원을 추가하면 대짜로 주문할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둘이 먹기에는 일반 사이즈도 괜찮아서 일반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은 너무 맵고 보통맛이 적당한 맵기더라구요.
포장되어 배달왔습니다. 부산에서부터 시작한 것 같던데 지금은 여러 지역으로 퍼진것 같습니다.
박스에 포장되어 왔고 콜라도 서비스로 주어집니다. 라면사리는 따로 용기에 담아져서 오네요.
숯불양념치킨 비주얼입니다. 숯불양념치킨이 양념이 잘 배어져 있고 그 위에 삶은 메추리알과 떡 등이 들어있습니다. 양념이 밥비벼먹어도 될 듯한 비주얼입니다. 개인적으로 숯불양념치킨에 치밥하는것도 좋아합니다. :)
셀프주먹밥입니다. 날치알과 김가루, 마요네즈 등이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숯불양념치킨을 한입 먹고 주먹밥을 먹으면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먹기 좋더라구요. 셀프주먹밥이기 때문에 이렇게 직접 비빌 수 있게 통안에 들어있고 1회용 비닐장갑을 같이 넣어줍니다.
라면사리입니다. 저는 꼬꼬아찌 숯불양념치킨을 주문하면 반드시 라면사리를 시키는데요 따로 볶아서 주는지 꼬들꼬들하게 항상 맛있게 배달되어 오더라구요. 숯불치킨 양념과 라면사리의 조합이 대박입니다.
요즘은 밖에서 나가기 먹기보다는 배달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것 같네요. 튀긴 치킨이 별로 안땡겨서 시킨건데 밥과 함께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약에 꼬꼬아찌를 시키신다면 라면사리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여기는 라면사리가 양도 많고 양념이 잘 배여있어서, 2천원 정도면 추가할만한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