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맛집 한끼맛있다

2020. 5. 6. 00:00
  • -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맛집 한끼맛있다




한끼맛있다 삼산점

울산 남구 돋질로 306번길 32 (울산 남구 삼산동 1571-11)

052-222-9951

매일 11:30~22:00

음식하는 시간 11:30~21:00


오늘은 삼산동에 있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음식도 푸짐하게 나오는 한끼맛있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퓨전레스토랑으로 체인점이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입간판에 바로 여러 음식메뉴들과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나오는 음식 메뉴에 비해서 가격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



한끼맛있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이렇게 운영시간에 대한 안내가 적혀 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습니다. 밥과 샐러드 및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있습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넓은편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세트메뉴를 선택했는데요. 한끼세트 1에서 한끼 찹 스테이크 + 파스타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받을 때 음료의 경우 리필도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파스타는 매콤삼겹 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퓨전음식점인만큼 독특한 파스타가 정말 많이 보이네요.



기본적으로 피클과 김치가 밑반찬으로 주어집니다.



잠시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을 나름 빨리 나오는 편이었는데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음식은 매콤삼겹파스타입니다. 소스(?)가 굉장히 국물처럼 낭낭하게 들어있는데요. 매콤한 맛이 확올라오는 편입니다. 삼겹도 많이 들어가 있고 약간 짬뽕느낌이 나기도 하면서 해장할때 먹으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평소에 즐겨 먹는 로제파스타나 오일파스타 등과는 전혀 다른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국물도 매콤해서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한끼 찹 스테이크입니다. 밥과 샐러드 옥수수, 감자, 찹 스테이크가 나오는 구성입니다. 밥 또한 부족하다면 리필가능 합니다.



샐러드의 경우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상큼하고 치즈의 향과 맛이 어우러져 괜찮더라구요. 



코울슬로와 감자입니다. 감자가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김치하고 먹어도 맛있는 감자입니다 :)



찹스테이크의 경우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간이 세게 되어 있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먹기에 양도 괜찮았고 가성비도 괜찮은 맛집이었습니다. 샐러드와 밥 음료도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니까 모자라시면 얼마든지 먹을 수 있는점도 좋은 것 같구요. 한끼맛있다에는 쿠폰도 있는데요. 계산하고 나갈때 쿠폰을 챙기시면, 나중에 재방문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도 있으니까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원당 스탬프 하나를 찍어줍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가격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맛있다. 추천드립니다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