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불스떡볶이] 불스떡볶이 불스치즈차돌세트

2020. 5. 10. 01:07
  • -
[불스떡볶이] 불스떡볶이 불스치즈차돌세트


스트레스가 쌓일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푸시나요. 많은 해소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매운거 먹기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께서도 많이 하시는 스트레스 해소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매운떡볶이의 가장 대표주자는 엽기떡볶이라고 할 수 있는데, 요즘은 엽떡 외에도 다양한 떡볶이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겨났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오늘 불스떡볶이를 시켜봤습니다. 차돌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와 차돌이 들어간 불스치즈차돌세트라는 메뉴를 배달로 주문했습니다.




불스치즈차돌세트의 구성은 쿨피스(대) + 단무지 + 계란찜 + 튀김 + 떡볶이 + 셀프주먹밥 입니다.



기본적으로 치즈가 이렇게 잔뜩 넣어져 있구요. 튀김은 만두튀김2개, 야채튀김, 김말이튀김 2개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치즈스틱은 기본 구성은 아니구요.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았습니다 :)


이 구성으로 불스치즈차돌세트의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떡볶이의 비주얼입니다. 고소한 치즈가 잔뜩 올라가 있고 안에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중국당면이 기본 사리로 들어가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원래 떡볶이를 먹을때 저는 중국당면사리를 따로 추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2천원에서 3천원정도 하기때문에 기본으로 들어가있는건 너무 괜찮은 점이었네요. 중국당면 사리 외에도 일반당면 사리도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당면의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셀프주먹밥입니다. 셀프로 비벼서 먹기좋은 크기로 만들어 먹으라고 비닐장갑도 같이 왔습니다.



이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주물주물 해주면 잘 비벼집니다. 무난한 맛의 주먹밥이었네요.



튀김은 뒤에 잘 안보이지만 만두 2개가 있고, 야채튀김 큰거 1개, 김말이튀김 2개가 있습니다. 치즈스틱은 리뷰이벤트로 받은건데 별로였네요..



계란찜입니다. 비교적 작은 사이즈입니다. 매운맛의 떡볶이를 먹을 때 게란찜과 함께 먹으면 좀 덜 맵더라구요.




차돌도 엄청 많이는 아니지만 적당히 들어있었구요.



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치즈양도 엄청 많았고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양이 많다면 추가했을땐 양이 얼마나 많을지 상상이 안가더라구요.



소시지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엽떡이랑 비교를 하게 되는데 엽떡은 기본사리가 이곳보다는 솔직히 좀 적은편입니다. 가성비면에서는 불스떡볶이가 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기본사리로 즐길 수 있는 중국당면입니다. 중당과 일반 당면이 각각 적당한 양이 들어가 있어서, 당면의 양이 꽤 많았습니다.



떡도 쫀득쫀득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매운 떡볶이를 먹게된다면 엽기떡볶이를 가장 먼저 떠올리면서 엽떡을 주문하곤 했는데요. 앞으로는 불스떡볶이를 시켜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양이 일단 굉장히 많았고 기본 토핑도 정말 풍부했습니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엽기떡볶이에는 차돌 메뉴가 없어서 차돌을 먹고싶을때 이곳을 선택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차돌떡볶이는 불스떡볶이 이전에 청년다방에서 주로 즐겨먹었는데 청년다방은 집 근처에 지점이 없어서 참 아쉽더라구요.. 


차돌떡볶이를 먹어보니 다음번에는 기본떡볶이도 주문해봐야겠습니다. 기본 떡볶이 메뉴도 맛이나 가격적인 면에서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것 같습니다. 차돌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핑이 잔뜩 들어간 불스떡볶이 먹고 스트레스를 한껏 해소했네요.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