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전하동 맛집 합천돼지국밥

2020. 5. 4. 00:00
  • -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전하동 맛집 합천돼지국밥 



합천돼지국밥

울산 동구 봉수로 290 (전하동 631-1)

052-235-1189


오늘은 울산 동구 전하동에 있는 돼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울산시장에 있는 e편한세상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구요. 24시간 운영하는 돼지국밥집 입니다. 합천돼지국밥은 체인점입니다. 같은 상호명으로 삼산에도 있습니다.



합천돼지국밥 가게 정면입니다. e편한세상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아담한 편입니다.



합천돼지국밥의 메뉴판입니다.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밥, 모듬국밥, 돈다리탕, 수육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돼지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찬부터 세팅해주십니다. 기본찬은 원하는만큼 얼마든지 다시 리필가능합니다. 밥도 모자라시다면 한개 더 주문하면 됩니다. 추가금액 없이 주십니다.



부추입니다. 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국밥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깍두기는 작은 옹기에 담겨져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편리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돼지국밥의 비주얼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이렇게 뽀얀 국물의 모습에 안에는 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합천돼지국밥은 기본적으로 국물에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아무것도 안넣고 먹어도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국밥에는 새우젓과 양념을 넣어줘야 맛있죠. 



테이블 옆쪽에 양념장과 새우젓이 담긴 그릇이 있습니다. 먹을 만큼 넣어 먹으면 됩니다.



양념장과 새우젓 그리고 소면과 부추까지 넣은 모습입니다. 


합천돼지국밥은 국물맛도 진하고 좋지만 안에 든 고기도 엄청 부드럽습니다. 돼지국밥에 든 고기가 질기거나 퍽퍽하면 정말 별로인데요. 합천돼지국밥은 비린내도 안나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고기가 너무 질기거나 비린내가 심하면 다 먹지 못하고 남기는 경우도 많은데 합천돼지국밥은 전혀 그런게 없어서 한그릇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울산 동구 전하동에서 따뜻한 국밥 한그릇 하고 싶은 분들께 합천 돼지국밥 추천합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