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릴라돈가스

2020. 7. 14. 00:00
  • -

[울산 성남동 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릴라돈가스




릴라돈가스

052-243-6200

울산 중구 새즈믄해거리 9 (성남동 93-2)

매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6:30

(공휴일/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마지막 주문 : 20:30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에 돈가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울산 성남동에 있는 릴라돈가스 입니다. 



고릴라 그림이 그려진 노란색의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가게 정면은 이렇게 예쁘게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돈가스 뿐만 아니라 제육덮밥, 우동정식 등도 팔아서 릴라 밥집으로도 불리더라구요.



2010년부터 시작되어 10년간 이어져온 곳이네요.



메뉴는 시그니처 세트메뉴, 돈가스 단품메뉴, 덮밥, 우동, 떡볶이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릴라 돈가스(세트메뉴)와 매콤김치 우동정식 입니다. 릴라돈가스는 우동/스프/감자튀김/오늘의 주스와 함께 제공되는 세트메뉴이며, 매콤김치 우동정식은 돈가스와 우동이 함께 제공되는 정식메뉴입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고릴라 인형이 안에 앉아있네요. 비가 와서 안에 들어와 있는것 같은데 넘 귀엽네요 ㅎㅎ



창가쪽 자리에서는 바깥이 보이기도 합니다.



깍두기, 단무지, 파절임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 됩니다.



스프도 조그마한 그릇에 담겨져서 한개씩 제공됩니다. 밥이 나오기전에 살짝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잠시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릴라돈가스입니다. 우동과 커다란 돈가스와 감자튀김, 오늘의 주스가 있는 세트 메뉴입니다.



우동은 달달한 맛이 나는 그런 우동이었습니다. 돈가스 맛집이지만 우동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



감자튀김과 자그마한 해쉬브라운도 구성에 있습니다. 방금 튀겨져서 따끈하고 바삭했습니다.



돈가스입니다. 소스가 부어져서 그런지 촉촉한 경양식돈가스와 바삭한 일식 돈가스가 합쳐진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가스인데다가 크기도 커서 좋았습니다. 



오늘의 주스입니다. 오늘은 망고주스였습니다. 주스도 참 맛있더라구요 :)



다음으로 매콤김치 우동정식입니다. 커다란 그릇에 우동이 푸짐하게 나오구요 작은 그릇에 밥과 돈가스가 들어있습니다. 샐러드와 오이무침도 함께 제공됩니다. 새우도 들어있고 얼큰한 맛이 일품인 우동이었네요.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가격도 구성도 괜찮은 식사였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는 치즈가 들어간 치즈돈가스도 먹어봐야겠어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음식인 돈가스이지만, 특히나 돈가스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울산 성남동에서 돈가스가 먹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릴라 돈가스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