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해동반점] 울산 동구 바다 뷰 짬뽕 맛집 원조해동 해동중화요리

2020. 7. 20. 00:00
  • -

[울산 동구 해동반점] 울산 동구 바다 뷰 짬뽕 맛집 원조해동 해동중화요리




해동중화요리

울산 동구 고늘로 80-30 (일산동 150)

010-4272-1919

매일 11:00~20:00 

라스트 오더 20:00

월요일은 14:00까지 운영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해동중화요리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짬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애견 동반 식당이기도 하구요. 동구에서 나름 전통있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찾아가는 길이 현대중공업을 지나가는 길에 있어서 조금 헷갈리고 가기 힘들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갈만큼 괜찮은 곳입니다. 



구석구석 길을 잘 찾아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해동중화요리 간판이 보입니다.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습니다. 많은 차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차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하늘색 페인트로 칠해진 외관이 보이는 집이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해동반점 들어가는 길입니다.




보통 피크시간에는 이곳에서 웨이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이곳으로 가면 밑으로(바다쪽으로)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 애매한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완전 피크시간에는 웨이팅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번호표는 따로 없고 줄을 서서대기하면 됩니다.



울산 동구 해동반점(해동중화요리)의 메뉴판입니다. 유니짜장, 볶음짬뽕, 굴짬뽕, 해동짬뽕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볶음짬뽕을 주문했습니다.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사실 짜장,짬뽕 이렇게 1인분씩 주문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2인분씩 밖에 주문이 안되는 점이 좀 아쉬웠네요.. 왜 이렇게 되어있을까요 ㅠㅠ


해동짬뽕과 볶음짬뽕의 차이는 맵기인데요. 볶음짬뽕이라고 국물이 없는 메뉴라고 착각하시면 안됩니다. 볶음짬뽕에도 국물이 있습니다!



야외 좌석은 이렇게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눈앞에 바다가 보입니다. 이 날 날씨가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하면 양파, 단무지, 종이컵, 껍질 담는 그릇 등을 주십니다.



야외 뿐만 아니라 홀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홀에서 먹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안쪽에는 방문한 연예인들 사인도 붙어있네요.



1인 1메뉴에 한해서 공기밥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공기밥은 이렇게 본인이 먹고싶은 만큼 마음껏 셀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추가 반찬 또한 셀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 월요일은 2시까지만 영업한다고 하네요 보통 주말에 단축영업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잘 확인하고 가야겠습니다.




잠시 바다뷰를 감상하고 있으니 곧 음식이 나왔습니다.



볶음짬뽕 입니다. 국물이 엄청 빨갛죠 일반 짬뽕보다 더 맵습니다.




살랑살랑 부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매콤하고 시원한 해물 짬뽕을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볶음짬뽕은 꽤 맵다고 느껴졌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꼐서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다뷰 카페는 많이 방문한 적이 있어도 이렇게 바다뷰를 보면서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좋은 뷰와 맛있는 중화요리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울산 동구 일산동 원조해동(해동중화요리)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