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 치킨공주 고구마피치세트

2020. 7. 27. 00:00
  • -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 치킨공주 고구마피치세트



요즘 핫하다는 피나치공 저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브랜드 자체는 사실 엄청 오래된 브랜드라서 옛날에 종종 먹곤 했는데요. 최근들어서는 한번도 시켜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슨맛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고구마피치세트로 고구마피자 + 후라이드 치킨 + 콜라 500ml의 구성이 기본인데요, 저는 치킨을 양념치킨으로 변경하고 콜라는 사이즈업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의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봉지에 포장되어 오지 않고 박스로만 담겨져 왔네요. 기본구성으로 주문하게된다면 2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치킨의 경우 한마리 입니다. 박스 안에는 치킨무, 피클 등도 들어있었습니다. 



피클입니다.



피자먹을때는 역시 피클이 빠질 수 없죠.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갈릭디핑소스인데요. 빵 끝부분을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무입니다. ㅈㅈ



핫소스도 제공됩니다.



양념치킨을 오픈해봤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보이죠, 따끈따끈한 상태로 배달이 와서 좋았네요. 



피자도 M사이즈 치고 크기가 괜찮더라구요. 고구마무스도 두껍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피자와 치킨 둘 중 하나만 먹으라고 하면 정말 고민이 많이 될 텐데, 피나치공을 주문하면 이렇게 두 가지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D



치킨을 한 입 먹어봤습니다. 피지나라 치킨공주 양념치킨은 달콤하면서도 정말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다른 치킨집과 비교해봤을때도 맛이 괜찮았고 많이 맵지도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고구마무스도 맛있고 가격대비 훌륭한 피자였습니다. 배달시간이 걸려서인지 치킨보다는 좀 덜 따뜻했지만 그래도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는 피자였네요. 완전 따끈따끈하게 먹으면 치즈도 잘 늘어나고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을 생각해보았을 때, 이정도 맛이 난다는건 정말 대만족인 듯 하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