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파스타 맛집 아니마(ANIMA)
아니마(ANIMA)
울산 남구 왕생로 66번길 13(달동 1353-6)
052-903-0106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평일 : 14:30~17:30 / 공휴일, 주말 : 없음
오늘은 울산 삼산에 있는 파스타 맛집 아니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니마는 생면파스타가 유명하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 뿐만 아니라 경주 황리단길에도 같은 상호명의 지점이 있습니다. 아니마는 주차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울산 삼산의 특성상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서 공영 주차장에 주차 공간이 없으면 아마 주차하기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아니마의 파란색 간판이 눈에 확 띕니다.
아니마의 입구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외관이 독특해서 눈에 띕니다. 아니마는 트라토리아 인데요. 트라토리아란 이탈리아 식당의 한 종류입니다. 오너 쉐프 분께서 세계 3대 요리학교인 CIA 출신이라고 하네요.
아니마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씨푸드 스파게티와 머쉬룸 트러플 리조또, 그리고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아니마에서는 매일 자가제면 한 '생면'으로 모든 파스타를 요리한다는 문구가 있어서 파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피클이나 무를 기본적으로 그냥 주는게 아니라, 드시는 분들의 경우 직원분께 요청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
테이블은 이렇게 2인테이블이 여러개 있습니다. 예약도 가능하고 예약하지 않고 가도 자리가 있으면 식사가 가능합니다.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보이는 형태구요. 가게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물에는 얼음을 넣어서 주더라구요. 시원한 얼음물은 정말 좋습니다. :D
식전빵 입니다.
발사믹 소스도 함께 나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청포도 에이드부터 나왔습니다. 색깔이 영롱하고 정말 예쁘더라구요. 안에는 청포도 알갱이도 들어 있었습니다.
잠시 후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씨푸드 스파게티입니다.
제철 해산물을 곁들인 스파게티인데요. 여기는 새우도 들어있구요.
가리비도 들어있구요.
크고 싱싱한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소스의 경우 토마토 베이스 소스 입니다.
생면이라 그런지 면이 더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습니다. 파스타면 특유의 냄새도 많이 나지않아서 좋았네요.
다음으로 트러플과 소등심, 머쉬룸을 더한 리조또입니다. 리조또 메뉴로는 이것을 많은 분들께서 추천해주시는데요. 리조또 자체는 익숙한 리조또의 맛이긴 하지만 트러플오일이 좀 첨가되어서 그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고 맛있는 소등심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요. :)
연인들끼리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고, 친구와 함께 식사하기 위해서 방문하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 서비스, 맛 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그런 곳 이었구요. 파스타도 해물 밑에 숨어있어서 얼마 없는것처럼 보이지만 은근 양도 많았고 다 먹고나니 배불렀습니다. 평소에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자가제면한 생면으로 요리해서 더 탱글하게 즐길 수 있는 아니마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