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2인 박스]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2인박스와 생일쿠폰 사용 후기

2020. 8. 10. 00:00
  • -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2인 박스]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2인박스와 생일쿠폰 사용 후기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먹으러 매드포갈릭에 방문했습니다. 얼마 전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마침 내맘대로 2인 BOX 시즌 초대권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샐러드 중 택1,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1, 스테이크 중 택1, 에이즈 2잔 택1 해서 총 56,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현대백화점 울산점 12층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입니다.





잠시 대기하는동안 메뉴가 어떤 것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보고 결정했습니다. 제가 주문하려는 메뉴는 멜팅 까방베르 케일 샐러드, 갈릭스테이크, 트리플 갈릭 파스타,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입니다. 



잠시 후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매드포갈릭은 특이하게 직원분께 말로 주문하는게 아니라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바쁜시간에 직원분을 직접 부르지 않아도 되고,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얼마 전 생일이어서 멤버십 가입 시 생일 쿠폰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생일 쿠폰을 사용하면 디저트와 아메리카노 2잔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밀크레이프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주문표입니다 :D




주문을 하고 난 뒤 가장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입니다. 둘다 맛이 좀 강한 편입니다. 



가장먼저 나온 음식 메뉴인 멜팅 까방베르 케일 샐러드 입니다. 케일, 파프리카, 갈릭 플레이크, 구운 마늘, 크랜베리, 비트, 로즈마리 등에 발사믹이 뿌려진 메뉴로 까망베르를 잘라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양이 정말 많은 편이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트리플 갈릭 파스타입니다. 매드포갈릭 메뉴를 잘 몰라서 끌리는걸로 시켰는데 대성공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콤한 맛이 좀 많이 나구요 새우, 홍합, 갈릭 등이 있어서 퓨전 파스타의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느끼한 파스타는 절대 아닙니다 :D 



다음으로 갈릭 스테이크 입니다.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위에 마늘을 더 뿌려달라 하면 뿌려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매드포갈릭이라는 이름처럼 마늘이 정말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엄청 맛있다고 느낄 것 같네요.



음식을 다 먹은 뒤에 생일쿠폰을 사용한 메뉴를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생일쿠폰의 경우 음식메뉴를 주문할때 바로 가져다 달라고 하거나 요청시 조리하는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양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밀크레이프의 비주얼 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겹겹이 쌓은 달콤한 크레이프를 라즈베리와 함께 즐기는 밀 크레이프인데요. 약간 바닐라 맛이 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원래 가격이 9,500원인데 생일 쿠폰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었네요. 매드포갈릭 식사메뉴 뿐만 아니라 은근히 디저트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다음번에는 또 다른 메뉴를 즐기러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매드포갈릭 추천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구매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