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 카톡선물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 4종 택배

2020. 8. 13. 00:00
  • -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 카톡선물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 4종 택배



얼마 전 생일이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를 선물받았습니다. 코만스는 홍대에 있는 오래전부터 유명한 디저트 맛집 카페인데요. 저는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배송지를 입력하고 나니 바로 다음날에 배송이 왔구요. 스티로폼 박스 안에 아이스팩이랑 드라이아이스에 감싸져서 와서 시원한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 안에는 이렇게 비닐로 한번 감싸진 박스 속에 티라미수 케이스가 들어있었습니다.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하라고 하는데요 수령 후에는 최소 6시간 정도는 냉동보관 한 후 먹으라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녹차 티라미수 입니다. 위에는 녹차가루가 정말 많이 뿌려져 있어서 굉장히 찐한 초록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녹차 맛도 진하게 나는 편이고 부드러운 티라미수와 녹차의 만남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믹스베리 티라미수입니다. 소보루 가루와 함께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가 함께 있습니다. 



바나나 티라미수 입니다. 바나나와 누텔라가 함께 있는 맛이라고는 하는데, 맛을 모른채로 먹었을때는 바나나 티라미수인지 모를 정도로 바나나맛이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오리지널 티라미수 입니다. 코코아도 들어있고 마스카페노, 에스프레소 등이 쌓여 있어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티라미수여서인지 가장 익숙한 맛이면서도 맛있었네요.



위에 뿌려진 누텔라가 좀 더 많았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 바나나 티라미수였구요. 



기본 티라미수는 역시 군더더기없는 맛이었습니다. :)



녹차와 치즈의 풍미가 만나서,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녹차 티라미수였구요.



상큼한 베리의 맛이 최고였던 믹스베리 티라미수 입니다. 기본 티라미수와 비교했을 때 맛이 특이해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냉동 된걸 해동해서 먹는 제품이다보니 비주얼이 엄청 예쁜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엄청 기대를 많이 하신다면 기대에 충족하지 못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다른 저렴한 티라미수보다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멀다보니 홍대에 있는 카페에 직접 방문 할 수는 없는 노릇인데, 이렇게 택배로라도 맛있는 티라미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선물로 받아서 마음도 너무 고맙고,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고 맛도 나름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