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PC 팁

[무료 pdf 변환 사이트] 무료로 pdf 변환하기 'allinpdf'

2020. 7. 17. 00:00
  • -

[무료 pdf 변환 사이트] 무료로 pdf 변환하기 'allinpdf'



allinpdf 바로가기 링크https://allinpdf.com/


다양한 파일 형식이 문서 혹은 이미지와 같은 것들을 pdf로 바꾸는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 이름은 allinpdf 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위를 확인해주세요.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영어로 되어 있다고 해서 당황하지 마세요. 



이 사이트는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우상단의 언어 전환 콤보박스를 눌러서 한국어로 바꿔주세요.


그럼 이렇게 전부 한글로 변경됩니다.




한국어가 완벽 지원되며 한국에서만 사용하는 hwp 파일 또한 변환을 지원합니다. 워드 pdf 변환, gif pdf 변환 dwg pdf 변환 등 정말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pdf 변환을 위해서 사이트에 방문하신경우 이렇게 pdf 변환기로 들어가셔서 파일을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혹은 '파일 선택' 을 눌러서 파일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파일 업로드는 한 번에 한 개만 가능합니다. 또한 시간당 60개 까지만 변환 할 수 있게끔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많은 양의 변환이 어려운게 이 사이트의 단점입니다.


pdf 변환기에서 파일 업로드를 하면 pdf로 변환 할 지 혹은  jpg, png, gif, tiff 로 변환할지 물어봅니다. 원하는 포맷을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변환이 아주 쉽게 됩니다. 

 



pdf 변환 뿐 아니라 pdf합치기, pdf분할, pdf 회전, pdf 압축의 기능도 지원하며,



pdf 잠금해제, pdf 보안 설정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hwp 포맷도 지원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pdf 변환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allinpdf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