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PC 팁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Logitech G HUB 설치 하기

2020. 7. 9. 00:00
  • -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Logitech G HUB 설치 하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장비를 통합 관리하고 자신의 플레이에 맞게 최적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크로 및 할당 키를 지정하거나, dpi를 본인에게 맞게 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G HUB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가장먼저 위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본인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Windows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MAC OS도 지원합니다.



설치파일은 34.8MB 정도의 용량입니다.



설치파일을 실행시킨 뒤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성공이 뜨면 설치 및 실행을 눌러줍니다.



오른쪽의 화살표 버튼을 눌러줍니다.



G HUB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다시한번 우측 화살표 버튼을 눌러줍니다.



G HUB 실행을 눌러줍니다.



G HUB 분석 및 오류 로깅에 대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결정 (전역 설정에서 신청)을 누르면 오류 로깅을 보내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소식이 나타납니다. X 버튼을 눌러서 닫아줍니다.



사용하는 기기가 자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무선마우스 G304 모델을 사용중입니다. 배터리 잔량도 나옵니다.



좌측에 첫번째 메뉴에 보면 버튼마다 매크로나 할당 키 설정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메뉴에서는 민감도(DPI)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DPI속도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으며 초당 보고율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DPI가 낮을수록 마우스 커서가 느려지며, DPI가 높을수록 마우스 커서가 빨라집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