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bbq 네고왕 황금올리브 할인] bbq 황금올리브 네고왕 할인으로 7,000원 할인된 11,000원으로 즐기기

2020. 8. 16. 00:00
  • -

[bbq 네고왕 황금올리브 할인] bbq 황금올리브 네고왕 할인으로 7,000원 할인된 11,000원으로 즐기기



최근 새롭게 시작한 황광희씨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BBQ 본사에 찾아가 회장님과 가격을 네고하여 무려 7,000원 할인+치즈볼 증정을 이루어 냈다고 합니다. 네고왕이라는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해 가격 할인을 이끌어 내는 컨셉인데요. 1화가 바로 BBQ 편이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려 한달간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진행 기간은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입니다. 원래 황금올리브의 가격이 18,000원인데 7천원이 할인 된 가격인 11,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거기다가 추가로 치즈볼 2개가 증정됩니다. 황광희씨가 정말 파격적인 네고를 성공했네요.


그럼 황금올리브 네고왕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bbq 앱을 사용해서 할인받는 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Play 스토어에서 bbq치킨을 검색합니다. 



앱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합니다.



bbq 앱의 메인화면입니다.







메인의 네고왕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이렇게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BBQ치킨앤비어, BBQ한마리반치킨,고속도로 휴게소, 군부대, 야구장, 공항, 리조트 등)은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가입이 된 분들께서는 이미 8월 7일에 일괄적으로 쿠폰이 증정 되었을텐데요. 만약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가입을 하면 동시에 쿠폰이 발급됩니다. 



가입 후 쿠폰함에 가게되면 비비큐X네고왕 황올 7천원 할인 쿠폰이 이렇게 들어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황금올리브를 주문하기 위해서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아줍니다.



쿠폰적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비비큐X네고왕 쿠폰을 적용해줍니다.



최종 결제 금액이 배달비 2천원을 포함하여 13,000원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약 50분 뒤에 배달이 왔습니다. 




황금올리브 치킨의 구성은 치킨, 무, 콜라, 양념치킨 소스 입니다.



바삭바삭해보이는 비주얼의 황금올리브 치킨입니다. 치즈볼도 두개 들어 있습니다. 



치즈볼이 따끈따끈한 상태로 와서 치즈도 정말 촉촉한게 맛있었습니다. 네고왕 영상을 보니까 비비큐에서는 초코 치즈볼도 판매하고 있던데 다음에는 초코치즈볼도 먹어보고 싶네요.



치킨은 특유의 바삭한 튀김옷과 큰 크기의 닭 때문에 맛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요즘 치킨 가격이 2만원이 넘어가는 상황에서 이렇게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소비자로서 정말 환영할만한 것 같습니다. bbq 치킨은 최상급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튀겨내서 재료 원가도 꽤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비인기 메뉴가 아닌 정말 인기가 많은 황금올리브 치킨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것이 참 좋네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네고왕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