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부산 다대포 생태탐방로] 부산 산책하기 좋은곳 다대포 고우니생태길(다대포 생태탐방로)

2020. 10. 26. 00:00
  • -

[부산 다대포 생태탐방로] 부산 산책하기 좋은곳 다대포 고우니생태길(다대포 생태탐방로)




부산다대포생태탐방로

부산시 사하구 다대동 다대로

051-207-6041


야간에 부산에서 산책할만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다대포에 위치하고 있는 다대포생태탐방로(고우니 생태길)인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바로 앞에 유료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대포 고우니 생태길은 은은한 조명이 있고 운치가있어서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명소로도 손꼽힙니다. 



이렇듯 꽤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 공영주차장의 경우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분에 200원이고 일일주차의 경우 4,700원 이더라구요. 



주차장에서 바로 옆으로 가면 이렇게 고우니생태길 간판이 나옵니다. 간판에 있는 캐릭터는 사하구 구조인 고니를 캐릭터화한 고우니입니다. 



고우니 생태길 입구로 들어서면 데크위로 이렇게 빛이 예쁘게 펼쳐져 있습니다. 걷기 편하게 되어 있으며 불빛이 환하게 수놓아 있어서 눈도 즐겁습니다. 




밤이라서 주변에 있는 갈대가 잘 안보였지만 낮에 가면 갈대가 잘 보여서 시원하고 예쁠 것 같더라구요.



해운대 못지 않게 다대포해수욕장의 고우니 생태길 야경도 참 예쁜 것 같습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들도 이렇게 만들어져 있어서 걷다가 힘들면 잠시 쉬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부산 야경 명소 중 한 곳인 다대포 고우니생태길, 가족끼리 가볍게 산책하기도 좋고 연인끼리 와서 손잡고 걷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부산 야간 데이트 명소를 찾으신다면 고우니생태길 추천합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