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부산 송도 구름산책로] 바다 위를 걷는 산책로 송도 '구름산책로'

2020. 10. 18. 00:00
  • -

[부산 송도 구름산책로] 바다 위를 걷는 산책로 송도 '구름산책로'




송도 구름산책로

부산 서구 암남동 129-4

매일 06:00 - 23:00


야간에 송도 구름 산책로를 걸어봤습니다. 부산 송도 해수욕장 근처에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카페들이 있기도 하고 대표적으로 케이블카가 있는데요. 야간에는 야경을 이렇게 구름산책로에 불을 켜주기도 해서 야경을 즐기면서 걸을 수 있습니다. 구름산책로는 23시까지 조명이 켜집니다. 



송도거북섬 테마 휴양공간중 하나가 바로 송도구름산책로 입니다. 낮에걸어도 시원하고 좋지만 밤에 걸으면 야경을 즐기면서 걸을 수 있어서 훨씬 좋은 것 같네요. 



송도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송도 구름산책로입니다.



 다리에 전체적으로 불빛이 들어와있고 색깔이 계속해서 바뀌는게 이쁘더라구요. 




송도 구름산책로는 이렇게 다리 중간이 뚫려있어서 정말 바다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걸으면서 이부분을 보면 약간 아찔하더라구요. 실제로 구멍이 나있기 때문에 소지품을 구멍 사이로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송도 구름산책로는 거북섬을 중심으로 해상 산책데크르 두 방향으로 하여 산책로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면 이렇게 거북섬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거북섬으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저는 거북섬까지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송도해수욕장은 전체적으로 광안리나 해운대와는 달리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송도 구름산책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야경명소 100선 안에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송도에 낮에 가게된다면 케이블카를 타보는 것도 좋지만, 밤에는 이렇게 가볍게 구름산책로에서 산책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