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태화동 카페] 울산 태화동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오보드나타

2020. 8. 21. 00:00
  • -

[울산 태화동 카페] 울산 태화동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오보드나타




오보드나타

울산 중구 신기4길 7-7 오보드나타 (태화동 477-12)

010-4647-0408

매일 12:00~20:00

월,화 휴무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근처에 있는 오보드나타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7월에 정식 오픈한 신상카페인데요. 에그타르트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카페 정면이 노랑노랑하면서 귀엽습니다. 앞에는 포토존으로, 앉아서 사진찍기 좋게 체어도 마련되어 있네요.  



입간판이 거울로 되어 있어서 특이했습니다. OVO DE NATA Egg Tart Cafe 라고 쓰여 있네요.



오보드나타의 메뉴입니다. 에그타르트, 커피메뉴, 음료메뉴가 있는데요. 에그타르트는 포장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박스에는 4/6구 포장이 가능하며, 3개 이하는 봉투에 담아줍니다.


저는 에그타르트와 키위에이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가 굉장히 심플합니다. 앞에는 현재 남아있는 에그타르트가 보이네요.




맛있게 구워져 있는 에그타르트의 모습입니다. 사장님께서 시간대별로 구우시는것 같았는데,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마지막으로 구워진 에그타르트였습니다. 보통 다른 카페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에그타르트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윤기가 좌르르 번지는 에그타르트는 프랑스 버터를 사용한 바삭한 페스트리와 커스터드 크림이 조화된 포르투갈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단독메뉴이고 수제 에그타르트인만큼 엄청 맛있어보였습니다. 



외부 못지않게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쓴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곳곳에 심플하게 소품들이 활용되었습니다.



인스타감성이 물씬 나는 모습이죠.. ㅎㅎ



공간이 넓지 않은만큼 테이블도 개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은 5개정도 됩니다. 화이트톤이라 밝으면서, 조용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에그타르트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이건 계피가루와 슈가파우더인데요.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한 입 먹어보고 기호에 맞게 뿌려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자몽에이드입니다. 색깔도 너무 예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에그타르트 맛집인데 음료도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키위에이드도 정말 맛있었구요 :D



에그타르트 맛집인만큼 곧바로 에그타르트를 먹어봤는데요.



한입 베어물었을때 겉은 파사삭 하는 식감이었고 속은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이때까지 먹어본 에그타르트중에 가장 맛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괜히 에그타르트 전문 카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겉은 정말 바사삭한 식감이고 안에는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 있어 입안에서 흘러내리면서 부드러운게..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인생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에그타르트를 한번 먹어본 뒤에 너무 맛있어서 포장도 했습니다. 저희가 오고나서 얼마 뒤에 손님이 계속 와서 에그타르트가 결국은 전부 다 판매되더라구요. 정말 인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인생 에그타르트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에그타르트를 좋아하신다면 울산 태화동 카페 오보드나타 추천합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