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전하동 카페] 울산 전하동 디저트 전문 카페 '디어투유' 케이크

2020. 9. 6. 00:02
  • -

[울산 전하동 카페] 울산 전하동 디저트 전문 카페 '디어투유' 케이크




디어투유

화, 수, 목, 금 12:00~19:00

토 12:00~18:00

일,월 휴무


오늘은 울산 전하동에 있는 카페 디어투유에서 조각 케이크를 포장해왔습니다. 디어투유는 베이커리 전문 카페로 안에서 드실수도 있지만 공간이 협소해서 디저트를 미리 인스타그램으로 예약한 뒤 포장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디어투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deartoyou_/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앞에 보면 다양한 구운 과자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른쪽에는 냉장고도 있었는데요 예약한 케이크 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케이크를 미리 예약한 뒤 방문했기 때문에 바로 픽업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케이크를 개봉해보겠습니다.



황도복숭아쇼트케이크와 샤인머스캣요거트 케이크입니다.



케이크가 크기가 은근 크고 예쁘더라구요. 소량으로 준비된 제품이기도 했고, 인기가 워낙 많아서 오후 1시쯤에 예약했는데도 주문하자마자 얼마 안되서 품절되었습니다. 



복숭아쇼트케이크는 디어투유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케이크였는데요. 샤인머스캣요거트케이크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메뉴입니다.



포크는 나무포크로 넣어주셨는데요 넘 귀엽더라구요.



황도복숭아쇼트케이크 입니다.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웠는데요. 한입 먹어봤습니다.



안에 시트랑 생크림이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황도복숭아도 정말 달달하더라구요~



다음으로 신메뉴인 샤인머스캣요거트 케이크를 먹어보겠습니다. 샤인머스캣 한개가 맨위에 올라가 있고 케이크 사이사이에도 샤인머스캣이 들어있습니다.



달콤한 샤인머스캣과 요거트생크림이 만나니까 엄청 달고 맛있더라구요. 황도복숭아쇼트케이크도 달고 맛있었지만 샤인머스캣요거트 케이크는 훨씬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요거트생크림의 경우 부드러운 생크림에 요거트 맛이 약간 추가된 정도였습니다. 두 케이크 다 맛있었지만 저는 샤인머스캣요거트 케이크가 조금 더 맛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케이크 맛이 부드럽고 달아서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들르게 된다면 구운과자들도 함꼐 포장해와야겠네요. 울산 전하동에서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디어투유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