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간절곶 카페] 울산 간절곶 카페 '리베리베'

2020. 9. 12. 00:15
  • -

[울산 간절곶 카페] 울산 간절곶 카페 '리베리베'




카페리베리베

052-233-3476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8 카페리베리베

매일 10:00~23:00

주차장 있음


울산 간절곶 카페 리베리베에 다녀왔습니다. 낮에 방문하면 더 예쁘고 좋았겠지만 최대한 사람이 적은 시간대에 가서 디저트를 먹고 오고싶은 마음에 밤에 가게 되었습니다. 간절곶은 해돋이를 보러 오는곳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은 간절곶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으로, 간절곶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은 2층은 노키즈존이며, 애견동반카페입니다.  



입구에는 커다랗게 카페 리베리베 간판이 있고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을 지나서 카페리베리베 입구가 있습니다. 



밤이라 주변은 캄캄하지만 카페리베리베 만큼은 빛나네요.



카페리베리베는 2019 울산광역시 건축상을 수상하기도 한 곳이라는데요. 정말 예쁘게 잘 지어놨더라구요.



이쪽은 포토존인 파란색 벽인데요. 낮에 방문하면 정말 더 예쁘게 찍힐 것 같네요.



야외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더라구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바깥쪽 자리에 앉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각종 베이커리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저는 다양한 베이커리 중에서도 크로플을 먹으려고 합니다.



1층 내부입니다. 바로 앞에는 카운터가 있고 안쪽으로 가면 자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입구 바로 오른쪽에는 계단이 있습니다.



1층과 2층 사이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내부는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자리가 정말 많은데 늦은 밤시간대에 방문해서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파란색 소파가 포인트가 되어 눈에 띄네요.



크로플 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시럽도 추가했는데요. 크로플은 역시 맛있습니다. :D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음료도 맛있었고, 달콤하고 바삭한 맛있는 크로플도 먹고 와서 좋았네요. 밤에 방문하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이곳은 낮에 가는게 훨씬 더 예쁠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낮시간에 방문해봐야겠네요. 울산 간절곶 근처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많고 화이트톤의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리베리베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