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송도 카페] 부산 송도 카페 TCC(티씨씨)

2020. 10. 17. 00:00
  • -

[부산 송도 카페] 부산 송도 카페 TCC(티씨씨)




카페TCC(티씨씨)

070-4238-9638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43 (암남동 130)

매일 10:00~24:00 

라스트오더 23:00


부산 송도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TCC 입니다. 야간에 갈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알아보던 와중에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보통 카페는 일찍 문을 닫는데 이곳은 밤 12시까지 하는 카페라서 좋더라구요. 카페 입구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2대 정도 댈 수 있습니다. 



카페 TCC의 외관입니다.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고 내부는 3층 + 루프탑까지 되어 있습니다. 겉모습을 보았을 때 화이트톤과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예쁘기도 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었네요. 



입구에보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2대의 차가 주차할 수 있으며 중간에는 사람이 지나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래서 입간판이 세워져 있네요.



곧 할로윈데이라 그런지 입구에 할로윈 소품도 있네요. 소소하게 귀여웠습니다.



TCC 글자에는 은은하게 불이 들어와있네요. 입구도 통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이곳에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빵 중에서 앙버터 크루아상을 선택하고, 음료로는 자몽스무디, 복숭아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입구 바로 오른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계단으로 곧바로 3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고 중간에 공간이 있어서, 다른쪽 계단을 타고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2층과 3층 사이에는 이렇게 에쁜 불빛이 나는 의자도 있습니다.


루프탑입니다. 한 쪽 구석에는 아늑한 테이블과 소파가 있네요.



루프탑에 올라오는 입구도 되게 예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루프탑에서는 송도 스카이워크가 정말 잘보이더라구요. 앞에는 유리테이블과 유리 의자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카페에서는 유리를 사용하는걸 좋아하네요.



루프탑에는 거대한 대형 스크린도 있어서 영화를 틀어주기도 합니다. 야경을 보면서 맛있는 디저트 먹고, 영화도 보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자몽 스무디입니다. 유리잔에 담겨져 나오는데 꽉 차게 담아주시더라구요.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복숭아 요거트입니다.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 



앙버터 크루아상 입니다. 앙버터 크루아상은 단맛이 조금 적은편이었지만 그래도 나름 버터도 많이 들어있고 팥이 맛있었습니다. 



송도 TCC는 단순히 뷰만 좋은 카페가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해변가가 보이고 스카이워크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야경도 정말 예쁘고 카페에 들렀다가 구름다리로 가서 산책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낮에 오면 푸른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 같고, 밤에 오면 저처럼 야경을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고 야경이 너무 예뻐서 다음에 또 한번 와야겠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