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영도 카페] 부산 영도 카페 비토닉(B.TONIC)

2020. 10. 25. 00:00
  • -

[부산 영도 카페] 부산 영도 카페 비토닉(B.TONIC)




비토닉(B.TONIC)

051-997-4484

부산 영도구 동삼동 해양로 247번길 35

오전 11:00~오후11:00

Last Order : 22:00


부산 영도에 있는 카페 비토닉에 다녀왔습니다. 비토닉은 6층과 7층으로 고층에 있는 카페인데요. 6층 전체가 카페이고 7층은 루프탑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서 늦은 시간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밤시간에 방문해봤습니다. 주차장은 앞에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비토닉은 고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좌측을 보면 이렇게 바로 비토닉으로 들어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비토닉은 패밀리존이며 반려동물과 함께 들어가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QR체크인 및 발열체크를 하고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음료 메뉴 중 블라썸에이드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도 몇 가지 있었는데요. 스콘이 크고 맛있어보여서 초코스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이렇게 화이트톤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창가쪽 자리의 경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낮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질 것 같아서 뷰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밤에는 아무래도 어두워서 바다가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였습니다. 화이트+민트색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 옆에 보면 이렇게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을 오른 뒤, 루프탑으로 가 보았습니다.





루프탑에 올라가니까 주위가 다 오픈되어 있어서 가슴이 뻥 뚫리고 굉장히 시원하더라구요. 솔직히 야경이 그렇게 막 예쁜 편은 아니었습니다.. ㅎㅎㅎ 이곳은 아무래도 낮에 올라오면 더 예쁠 것 같았어요. 루프탑이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굉장히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루프탑 구경을 하고 난 뒤에 이제 본격적으로 음료와 스콘을 먹어보았습니다. 스콘은 딱 봐도 정말 크기가 커보이죠 초코스콘 이름에 맞게 안에 초코칩이 쏙쏙 박혀있었습니다.



레몬에이드입니다. 양도 정말 많고 맛있었습니다.



블라썸에이드입니다. 장미향이 나는 에이드였는데 나름 매력있는 음료였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맛이지? 하고 먹다가.. 먹다보니 매력을 느낄 수 있었네요. 



예쁜 음료가 맛도 괜찮았고, 스콘의 경우 크기도 크고 맛있었습니다.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렇게 맛없지도 않은 soso 한 느낌이었네요.. ㅎㅎ 하지만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게 좋았고 늦은 시간까지 운영해서 밤늦게 편하게 찾아가기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곳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밤보다는 맑은 날 낮에 와서 푸른 부산항 뷰를 즐기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번에 영도에 오게 된다면 낮시간에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