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간절곶 카페] 울산 서생 간절곶 카페 '히든블루(Hidden Blue)'

2020. 11. 13. 00:00
  • -

[울산 간절곶 카페] 울산 서생 간절곶 카페 '히든블루(Hidden Blue)'



히든블루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리길 96 (신암리 310-2)

매일 11:00~21:00

010-3911-2658

주차공간 있음


울산 간절곶 근처에 있는 카페 히든블루입니다. 인스타에서 요즘 핫한 카페인데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카페인 테이블세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참고로 테이블세터는 10월 25일 이후로 영업을 종료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마 히든블루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탁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는 뷰 맛집 카페인데요. 이런 카페는 역시 날씨가 화창한날에 방문하는게 최고입니다. 



저는 주말 이른 오후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앞에는 실내 건물이 있고 그 뒤쪽에는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히든블루는 실내보다는 야외가 훨씬 예쁜 것 같습니다. 



카페 입구쪽에 이렇게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주말 피크시간에는 조금 혼잡할 수는 있겠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지않나요. 파라솔 자리, 테이블식 자리, 별도로 있는 테이블자리까지 다양한 좌석이 있었습니다. 



히든블루 실내 입구입니다.



실내건물 바로 옆에는 이렇게 입간판 세워져 있었구요. 바로앞에 주문을 받는 곳이 있었습니다.



주문받는 곳 옆에는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히든블루의 메뉴입니다. 히든블루는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어서 멋진 뷰와 맛있는 브런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음료만 두개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스무디로 주문했는데요. 애플망고파인스무디와,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히든블루의 명당자리 입니다 :) 



저는 바다쪽에 있는 야외테라스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다가 눈앞에 보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인지 확실히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



음료도 먹어봐야겠죠, 주문한 음료 두개가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입니다. 저는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는 파스쿠찌에서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요. 약간 비슷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제 기준 파스쿠찌를 이길 수는 없는 맛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애플망고파인스무디 입니다. 저는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보다는 이 제품이 좀 더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만약 스무디메뉴를 드시려고 하신다면 애플망고파인스무디 추천드립니다 :)





히든블루는 실내도 예쁘게 잘 되어있지만 실내에서는 바다뷰가 잘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실내에서 바다뷰가 잘 보이면 실내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구조상 바다뷰가 잘 안보일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바깥 자리를 이용했습니다. 지금은 그래도 가을~초겨울 정도라 밖에서 있을만 하지만 너무 추워지면 바깥자리에 앉기는 조금 힘들 것 같았습니다.


울산 간절곶 히든블루에가서 잠깐 시간을 보내봤는데 확실히 왜 요즘 뷰맛집으로 핫한지 몸소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갔었던 테이블세터도 그렇고 이번에 방문한 히든블루도 그렇고 울산에서 마치 제주도에 온것같은 느낌을 받게 해주더라구요. 


답답한 마음이 들 때면 간절곶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도 하면서, 히든블루에 들러 맛있는 음료&브런치와 함께 힐링도 하고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브런치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