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네네치킨 단짠단짠 감자튀김까지 '소이크런치윙봉'
오늘은 네네치킨에서 소이크런치 윙봉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소이크런치윙봉은 올해 초에 출시된 제품인데요. 네네치킨의 노하우가 담긴 간장 소스를 베이스로 하는데, 특제 소스를 발라서 달콤하면서 짭쪼름한 단짠단짠과 바삭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그런 치킨입니다. 게다가 기본적으로 감자튀김이 함께 와서 더 좋습니다.
네네치킨은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달됩니다.
치킨, 치킨무, 소스2종, 펩시콜라 500ml 가 구성이네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네네 소이크런치 윙봉입니다.
감자튀김이 함께 얹어져 있어서 더욱 푸짐한데요. 기본적으로 소이크런치 윙봉은 20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4조각이 추가된 24조각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조각 크기 자체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지만 24조각이나 되고 감자튀김까지 있으니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소스는 양념소스와 머스터드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었는데요. 이건 지점마다 다른것 같아요. 일부 지점은 머스터드소스 대신 콘샐러드가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치킨을 한 조각 들어서 먹어봤습니다. 양념이 짭쪼름하게 잘 배어 있었고 간장소스라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같이 온 양념소스나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괜찮았네요.
짭쪼름한 양념 때문에 맥주와 함께 먹어도 정말 좋을 듯 합니다. 튀김옷의 바삭함과 단짠소스가 잘 어우러진 그런 치킨이었네요. 감자튀김과 윙봉 24조각까지 푸짐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네네 소이크런치윙봉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는 네네치킨에서 스노윙치즈를 주로 즐겨 먹었었는데 이번에 먹은 소이크런치윙봉이 맛있어서 앞으로 다양한 메뉴에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최근 네네치킨에서는 청양마요치킨이 출시되기도 했는데, 다음번에는 신메뉴인 청양마요치킨도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