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일미리 금계찜닭 '구름치즈찜닭'

2020. 9. 18. 00:00
  • -

[일미리 금계찜닭] 일미리 금계찜닭 '구름치즈찜닭'



오늘은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대표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을 배달로 먹어봤습니다. 

배달음식으로 치킨도 좋지만 오늘은 치킨대신 찜닭이 땡기는 날이었네요.



일미리 금계찜닭은 체인이긴 하지만 맛이 꽤 괜찮았던 곳입니다. 지난 2월에 먹어봤던 곳인데요. 기본적으로 매장도 엄청 깔끔하고 음식퀄리티도 괜찮았습니다. 전에 먹었던 찜닭은 일반 금계찜닭(간장) 이었고 이번엔 간장찜닭 위에 치즈가 얹어진 구름치즈찜닭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배달의 경우 주문하고 50분정도 지나서 왔습니다.



김치, 무, 샐러드도 있구요. 오른쪽 하단의 서비스 같은 경우는 계란밥입니다.



계란이 예쁘게 되어서 올려져있었네요. 김가루와 더불어 위에는 깨까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인데도 양도 꽤 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구름치즈찜닭입니다. 위에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미리 금계찜닭은 다양한 토핑들이 들어있습니다. 치즈만 있는것이 아니라 당면사리, 떡사리, 치즈떡사리, 만두사리 등 기본구성으로 많은 사리가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독특하게 감자가 통으로 들어있는게 아니라 얇게 썰어져있더라구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쭉쭉 늘어났습니다. 당면과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순살로 주문해서 먹기 굉장히 편했는데요. 찜닭에도 간이 잘 배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예전에도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간장베이스로 먹었었는데 이번에도 간장베이스로 된 찜닭을 먹었네요. 그래서 다음번에 주문하면 고추장소스로 된 찜닭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떡사리입니다. 일반 떡사리, 치즈 떡사리 두 종류가 들어있는데 쫄깃쫄깃 너무 맛있습니다 :) 



이건 만두사리인데요. 동그란 모양의 만두로 안에 속이 꽉 차있었고 정말 쫄깃했습니다. 


일미리 금계찜닭 '구름치즈찜닭'을 먹어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추가하지 않아도 여러 종류의 사리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별도로 추가가 필요 없을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달달고소한 계란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만약 일미리 금계찜닭을 드신다면 반드시 계란밥하고 같이 드시길 추천드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