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초밥 맛집] 울산 달동 초밥 맛집 '사시스세소'
사시스세소
울산 남구 왕생로 66번길 4 (달동 1362-10)
052-286-2268
매일 11:30~24: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울산 남구 삼산, 달동 쪽에 위치하고 있는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시스세소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공간이 조금 협소하고 주차공간이 없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초밥과 해물짬뽕의 맛이 괜찮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내부공간이 확실히 협소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을 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가게 입구입니다. 간판이 흰색으로만 되어 있어서 눈에 확 띄지 않습니다.
입구 문에는 이렇게 가게명이 적혀있네요.
사시스세소의 메뉴판입니다. 초밥, 덮밥, 면, 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연어 6pcs, 광어 8pcs, 계란 4pcs와 해물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입니다. 단무지, 콘샐러드가 있구요.
장국도 나옵니다. 장국은 짜지 않고 맛있었네요. 샐러드는 1개만 나오지만 장국은 1인 1개씩 나옵니다.
이곳은 주문을 받자 마자 지체없이 바로 초밥을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음식이 되게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메뉴는 광어초밥입니다. 횟감이 아주 탱글탱글 하더라구요.
그 다음 연어 초밥이 나왔습니다. 위에는 양파와 소스가 얹어져 있습니다.
계란 초밥입니다. 이곳의 계란 초밥은 모양이 참 특이합니다.
광어초밥의 경우 횟감이 굉장히 탱글탱글하면서 두툼해서 좋았구요, 질기지도 않았습니다.
연어 아부리를 시킬지 연어초밥을 시킬지 고민하다가 연어초밥을 시켰는데요. 연어초밥 역시 두툼한 횟감이 입에서 살살 녹아서 JMT 였습니다 :D
이곳 계란 초밥이 특이한 이유는 네모난 계란 사이에 밥이 아주 조금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모양이 되게 독특하죠? 계란 초밥은 부드럽고 달달한 맛 이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하는 해물짬뽕 입니다. 해물짬뽕은 각종 해물이 잔뜩 들어있구요. 시원한 맛과 얼큰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초밥을 먹으면서 해물짬뽕 국물을 한 입 떠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초밥을 먹는 도중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연어 아부리를 2pcs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연어 아부리를 먹어보니 다음에 방문하면 이걸 주문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연어 아부리라는 메뉴 이름만 봤을때는 사실 무슨 초밥인지 정확히 잘 몰랐는데 그릴 연어 정도 느낌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밥 자체는 울산에서 먹었던 곳 중에서 횟감의 두께와 신선도가 정말 최고라고 생각이 들구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울산에서 제대로 된 초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 곳에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