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신정동 밥집] 울산 신정동 된장찌개와 두루치기 쌈밥 예향정 울산시청점

2020. 8. 24. 00:00
  • -

[울산 신정동 밥집] 울산 신정동 된장찌개와 두루치기 쌈밥 예향정 울산시청점




예향정

울산 남구 돋질로 69번길 15

052-266-9273

월~금 11:00~21:00

토요일 11:00~15:00

일요일 휴무


울산 시청근처에 있는 퓨전 한식집 예향정입니다. 쌈싸먹는 김치찌개, 쌈싸먹는 된장찌개로 유명한 곳인데요. 체인점이긴 하지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된장찌개나 김치찌개와 두루치기를 함께 먹으면서 쌈채소도 먹고싶은만큼 셀프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배달도 가능합니다.





앞에는 이렇게 밥솥이 엄청 많은데요. 밥을 지어서 밥통 그대로 주시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쌈채소 셀프바가 있어서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된장찌개가 끌려서 된장찌개를 선택했구요. 2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계란후라이와 샐러드, 콩나물 등이 나오구요. 쌈장도 있습니다.



차돌 된장찌개의 비주얼입니다. 양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둘이 먹기에는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자리에서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잠시 후 두루치기도 나왔습니다. 두루치기는 약간 불향이 나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기에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사실 한식치고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찌개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고 쌈도 마음껏 싸먹고 싶을 때 예향정만한 곳이 없겠더라구요. 쌈채소도 무한으로 리필되고 음식맛도 괜찮은 편인데다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한 끼 식사하기 정말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