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보조배터리 추천] 가성비 보조배터리 추천 '벡셀 10,000mAh 보조배터리'

2020. 9. 28. 00:00
  • -

 

[보조배터리 추천] 가성비 보조배터리 추천 '벡셀 10,000mAh 보조배터리'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그동안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사용중이었는데요. 무게가 너무 무겁기도 하고 퀵차지가 지원되지 않아서 적당한 무게와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가 없을까 찾아보는 찰나에 이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벡셀 보조배터리 파워뱅크 10,000mAh 제품인데요.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대용량 제품 충전 보조배터리 입니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퀵차지 3.0을 지원하며 PD 입 출력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노트북 등 대용량 충전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듀얼 출력 또한 지원합니다 .PD 포트와 USB포트 두 군데 모두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구성품으로 C타입 케이블과 Micro 5 Pin 케이블 두가지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대부분 C타입을 사용하고 있지만 구형기기의 경우는 5 Pin 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두가지 모두 제공되는점은 좋아보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본체, 설명서, 케이블 2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타입과 5 Pin 두 종류를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로 케이블을 구매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정말 좋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는 75% 가량 충전이 되어 있었습니다. 하얀색 LED의 경우 4칸으로 되어 있는데요. 한 칸당 25%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맨위 큰 LED는 초록색 불이 들어오며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충전기로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거나,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를 충전할 시에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무게도 기존 사용하던 샤오미 보조배터리보다 확실히 가볍고 마감의 경우는 플라스틱에다가 그렇게 튼튼해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벡셀 브랜드의 경우 건전지를 생산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국산 브랜드라서 다른 보조배터리보다 믿음직스럽기도 하고, 이 제품의 경우 가격대가 저렴한데도 18W 출력의 퀵차지 3.0을 지원하기 떄문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보조배터리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벡셀 10,000mAh 보조배터리 추천드립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